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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한청명주·경복궁소주' 등 12개 '2025 K-술 어워드' 우수작 선정 2025-12-02 17:53:45
보쉐700, 차이나타운이 이름을 올렸다. 12개 수상 주류는 국세청 인증마크가 부착되며 대형유통사의 해외 현지 매장에 진열·판매될 수 있다. 내년 5월 '홍콩 비넥스포아시아 국제 주류박람회'의 대한민국 K-술관에도 우선 전시될 예정이다. 임광현 국세청장은 2일 오후 열린 'K-술 어워드'에서 수상...
베베마루·경복궁소주 등 12개, 국세청 K-술 어워드 최종 선정 2025-12-02 17:00:02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12개 수상 주류는 국세청 인증마크가 부착되며 대형유통사의 해외 현지 매장에 진열·판매될 수 있다. 내년 5월 '홍콩 비넥스포아시아 국제 주류박람회'의 대한민국 K-술관에도 우선 전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국세청은 내년에는 수상 주류의 수출지원 효과를 높이기 위해 양조장을...
'점심값 1만원'에 모델까지 사라졌다…패션업계 '충격' 현실 2025-11-19 16:55:27
모두 AI의 몫이다.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박람회 ‘CES 2026’가 이달 초 발표한 최고혁신상 수상기업인 국내 패션AI업체 ‘스튜디오랩’의 서비스 ‘젠시’다. 이 모든 과정에 드는 비용은 1만원대. 과거엔 전문 포토그래퍼, 모델, 마케터, 그래픽 디자이너 등이 달라붙어 일주일은 족히 걸리는 작업이었지만, 이...
전통주 납세증명표지 의무 완화…시음주 물량 확대 2025-11-18 16:59:23
조치라고 국세청은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에는 주류 제조자·수입업자만 시음용 술을 제공할 수 있었으나 앞으로 전통주 홍보를 위해 국가나 지자체가 주관하는 축제·행사에서 전통주를 판매하는 소매업자도 시음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국세청 관계자는 "지난달 경주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CEO...
우리 술 규제 줄인다…시음주 확대·종합주류도매업 면허 개선 2025-11-18 12:00:01
조치라고 국세청은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에는 주류 제조자·수입업자만 시음용 술을 제공할 수 있었으나 앞으로 전통주 홍보를 위해 국가나 지자체가 주관하는 축제·행사에서 전통주를 판매하는 소매업자도 시음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국세청 관계자는 "지난달 경주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CEO...
"젠슨 황 '소맥' 열풍 세계로"…국세청 'K-술 어워드' 국민 심사 2025-11-14 17:39:25
매장 매대에도 진열된다. 해외에서 열리는 국제 주류박람회에 전시될 기회도 얻는다. 이번 행사는 특색있는 맛과 향을 지닌 중소기업 주류를 발굴해 세계시장에 알리고, 주류 무역수지 적자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월 국내 175개 중소기업이 366개의 주류를 출품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임광현 국세청장은 "...
세계로 갈 'K-술' 찾아라…국세청, 우수 제품 최종 심사 2025-11-14 17:07:06
본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선정된 주류는 국세청 인증마크를 부착할 자격이 부여되고, 대형유통사의 지원을 받아 해외 현지 매장 매대에도 진열된다. 해외에서 열리는 국제 주류박람회에 전시될 기회도 얻는다. 심사에 참여한 임광현 국세청장은 "K술 세계화를 위해 중소기업의 우수 주류을 발골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
국세청, 세계로 갈 '최고 K-술' 찾아라…40종 블라인드 심사 2025-11-14 16:00:03
매장 매대에도 진열된다. 해외에서 열리는 국제 주류박람회에 전시될 기회도 얻는다. 이번 행사는 특색있는 맛과 향을 지닌 중소기업 주류를 발굴해 세계시장에 알리고, 주류 무역수지 적자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월 국내 175개 중소기업이 366개의 주류를 출품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임광현 국세청장은 "...
"음주 운전은 절대 안 돼요"…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디아지오 2025-11-05 15:41:44
문화를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주류업계도 건강한 음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위스키 조니워커와 맥주 기네스로 유명한 디아지오는 지속 가능한 음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여러 단체와 협력해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지난 9월 디아지오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 ...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고체형 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일상에 전하는 푸드테크 기업 ‘넷(NET)’ 2025-11-04 23:23:51
박람회와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바이어 및 현지 파트너들과의 협업 기회를 확보해가고 있다. 특히 여러 글로벌 주류 브랜드에서는 ‘고급스러운 선물세트에 잔 외에 넣을만한 제품이 마땅치 않다’는 피드백을 전해왔고, 이에 따라 포켓토닉을 구성품으로 제안하여 협업을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