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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닷컴, UI/UX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운영 2024-05-24 13:00:01
‘초개인화’ 전략이 중심이 되고 있다. 국내 금융 회사들은 고객중심의 UIUX 전략을 핵심 과제로 지정, 관련 분야 인력 채용에 활발한 투자를 진행 중이다. 이에 한경닷컴은 시장에서 요구하는 UIUX 서비스 기획자 역량을 파악, 수강생에게 실무와 가장 가까운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현업에 필요한 핵심 역량을 16주만에...
"이제 AI로 돈벌때"…같은날 수익모델 내놓은 MS·구글 2024-05-22 17:42:18
검색의 효율화와 초개인화를 불러올 기술이다. 일반적인 검색 결과 대신 제미나이가 선별한 정보를 먼저 제공한다. 필립 쉰들러 구글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는 “생성 AI 검색으로 이용자는 더 많이 검색하고 더 오래 웹페이지에 머물 것”이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광고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구글은...
덱스터크레마, 알리고에이아이와 'AI 기술 MOU' 체결 2024-05-20 14:56:49
빠르고 효율적인 초개인화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알리고에이아이 이장혁 대표는 "현재 글로벌 온라인 광고 시장은 신속한 단기 집행이 대세로 빠른 전략 수립과 실행이 필요하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셀레뷰가 유명 인사들을 소개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영상] 가전도 구독이 대세?…이득인지 아닌지 따져봤습니다 2024-05-17 06:30:01
'초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가전 구독을 이용하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은 물론, 해당 제품과 연계된 제휴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가전 구독이 어떤 서비스인지, 또 기존 렌탈 서비스와는 무엇이 다른지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여전히 적지...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18:23:15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상경 삼성카드 데이터BIZ담당 상무, 이혜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마케팅전략DIV장(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지속하여 양사 데이터를 활용한...
카드와 뷰티의 만남…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2024-05-10 15:31:39
양사가 보유한 구매·소비성향 등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데이터 교류와 결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티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도 추진키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게시판]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업무협약 2024-05-10 09:31:51
고객의 소비맥락을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무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과의 다양한 영역에서 데이터 협업을 지속하고, 양사 데이터를 활용한 사업 기회 및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CJ올리브영, 현대카드와 손잡고 전용카드 내놓는다 2024-05-07 15:52:37
강화할 계획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 등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현대카드가 19개 PLCC 파트너사와 조성한 ‘PLCC 생태계’와의 협업도 기대하고 있다. 현재 PLCC 생태계에서는 유통·식음료·항공·자동차·패션·금융 등 분야에서 2000건이 넘는 공동 마케팅이 진행 중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구매 고객 10명중 3명 이상 '구독' 서비스 선택 2024-05-07 09:00:05
초개인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전 소비의 흐름도 완전히 바뀌고 있다”며 “여러 형태의 주거방식에 맞춰 고객들은 최신의 가전을 사용할 수 있고, 신경 쓰지 않아도 꼼꼼히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새로운 시대에 가장 필수적인 가전 소비 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는 LG 베스트샵...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제품 구매 고객 10명 중 3명 이상이 ‘구독’ 서비스 선택 2024-05-07 09:00:00
“초개인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전 소비의 흐름도 완전히 바뀌고 있다”며, “여러 형태의 주거방식에 맞춰 고객들은 최신의 가전을 사용할 수 있고, 신경 쓰지 않아도 꼼꼼히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새로운 시대에 가장 필수적인 가전 소비 방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가전 구독 서비스는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