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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SSG닷컴, 여름패션 할인행사…"이른 더위에 미리 준비" 2024-05-27 09:14:03
아동복도 최대 50% 할인하며, 헬렌카민스키 등의 잡화류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같은 기간에 'Pre-Summer 여름가전 페스타'를 열고 계절가전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위니아 등 가전 대표 브랜드의 에어컨과 선풍기, 제습기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카민스키' 등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사업으로 잘 알려진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처음으로 자체 기획해 작년 2월 론칭한 뉴 컨템포러리(New Contemporary) 브랜드다.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성수동 LCDC SEOUL에서 여름 컬렉션 팝업을 성료해, 전년 동기간 대비 302% 매출 신장 효과를 거뒀다....
"파격 할인에 지갑 열렸다"...G마켓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5% 증가 2024-05-15 06:00:00
원대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특히 10만원을 훌쩍 넘는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7일 만에 8억 8천만 원치 판매되며 '브랜드 잡화' 객단가도 16% 증가했다. 연령대 중에는 20대 고객의 객단가가 평시 대비 17% 증가하며 가장 크게 늘었다. 구매품목 중에서는 '노트북·데스크탑' 객단가가 72%...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 TM(엘씨디씨 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카민스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토케 유모차와 영유아 식탁의자 트립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 위메프 =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를 진행한다. 전국의 인기 숙박상품 500여종을 최대 15%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 최대...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가한다고18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 브랜드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이 2021년 12월 론칭한 공간 브랜드로, 패션과 F&B가 결합한 형태의 신개념 공간 플랫폼이다. 'LE CONTE DES CONTES - 이야기속의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지닌 국내외 브랜드,...
'들리지 않는 사람들의 공화국'에서 소리치는 화가들 2024-04-15 09:57:15
우크라이나 출신 미국 작가 일리야 카민스키의 시집에서 이름을 따왔다. 그의 시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폭력에 저항하기 위해 귀가 들리지 않는 척한다. 함윤철 대표는 “이 세상에는 수많은 비극과 부조리가 존재하지만 우리는 이를 외면하며 일상을 살아간다”며 “이런 모순적 상황을 조명하는 작품을 모았다”고 말했다....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캉골에 더해 팬암, 헬렌카민스키 등의 브랜드를 추가로 내놓았으나 매출은 2% 증가하는 데 그쳤다.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속옷 라이선스 사업을 하는 코웰패션 역시 작년 영업이익이 11% 줄었다.◆‘로고 플레이’에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패션의 성장세가 꺾인 이유는 브랜드가 너무 많이 생겨났기 때문이다. TV...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헬렌카민스키 등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대응했으나, 매출은 2% 느는 데 그쳤다.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속옷 라이선스 사업을 하는 코웰패션 또한 작년 11%의 영업이익 감소를 겪었다. ◆로고플레이 식상한 소비자들라이선스 브랜드의 성장이 멈춘 것은 무엇보다 너무 많이 생긴 탓이 크다. TV 채널 브랜드의...
미국인 1.7억명 사용하는 '틱톡' 금지되나…美하원 법안통과 2024-03-14 00:13:58
것이라고 설명했다. 캐피탈 알파의 카민스키에 따르면 틱톡이 데이터 보안 및 거버넌스 변경을 통해 미국에서 계속 운영될 수 있도록 하는 타협안이 가장 가능성 높은 타협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틱톡의 모회사인 바이트댄스는 틱톡 매각을 최후의 수단으로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매각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