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길었던 연휴만큼 기억에 남을 추석 보냈어요 2025-10-23 17:35:47
놀랐어요. 한글날인 9일엔 가족들과 고기를 먹고 빙수 가게에 갔어요. 오레오 빙수랑 달고나 쿠키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추석 연휴가 길어서 가족들이랑 더 많이 놀 수 있었어요. 다음 추석 연휴도 이렇게 길면 좋겠어요. 가족 예배, 영화 관람…꽉꽉 채운 추석 연휴 유하율 주니어 생글 기자 용인 독정초 2학년...
"컵냉면에 컵육회까지 인기 급증"…배민, 외식업계 3대 트렌드 공개 2025-10-14 09:25:53
올여름 컵빙수를 중심으로 컵에 담긴 음식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분석했다. 빙수 등 디저트류뿐 아니라 컵냉면, 컵물회, 컵육회, 컵마라탕 등 다양한 컵푸드가 등장했다. 한 끼 식사와 컵이라는 색다른 트렌드의 결합은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다양한 컵푸드를 즐기는 모습을...
'빙수 대란' 이어 또 대박…"무섭게 팔려" 직원도 놀란 신메뉴 2025-09-15 10:04:03
‘빙수 대란’을 일으켰던 메가베리 아사이볼과 팥빙 시리즈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가을 시즌 디저트로 요거트 젤라또에 3가지 베리류와 그래놀라, 초코쉘, 초코링 4종의 토핑을 포함하고 있다. 메가커피는 지난 4월 1인용 컵빙수 콘셉트의 팥빙 시리즈를 선보여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누적 판매량...
변화하는 스타벅스...확 달라진 이유 2025-09-14 12:28:01
1000~2000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뿐 아니라 컵빙수, 다양한 협업 제품 등 신메뉴를 출시하며 빠르게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이들은 스타벅스의 고객들을 빼앗아가며 고공성장 중이다. 메가커피 운영사 앤하우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6% 오른 4660억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55% 뛴 1076억원으로 각각 나타났다....
메가MGC커피, SM엔터와 협업…차별화된 팬덤 마케팅 선도 2025-09-02 16:37:43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실화냐” “올여름 빙수는 이거다” 등의 소비자 반응과 함께 메가MGC커피는 올여름 컵빙수 열풍의 중심에 서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가MGC커피는 팬덤과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해왔다.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지식재산권(IP) 기반 콜라보 굿즈들이 연이어...
"3시간 줄서도 OK"…美 사로잡은 롯데리아 2025-08-19 17:08:11
차별화하고 한국적인 정체성을 드러내기 위해서다. 컵빙수 등 사이드 메뉴에도 한국 디저트 문화를 반영했다. 감자튀김과 음료를 포함한 불고기버거 세트 가격은 세금 포함 13.76달러(약 1만9000원)다. 한국 가격의 두 배 이상이지만 근처 패스트푸드 매장에 비해선 약간 비싼 수준이다. 롯데리아는 최근 K푸드 열풍을 타고...
이용배 현대로템 사장, "안전 어떤 성과보다 최우선 가치" 2025-08-14 14:36:02
빙수차를 현장에 배치해 컵빙수와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의왕연구소와 창원공장에도 근로자들을 위한 커피차를 지원했다. 현대로템은 최고경영자(CEO) 현장 점검활동을 확대하고 본부장 주관 일일점검을 시행해 현장 안전에 대한 경영층의 적극적인 참여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떨어짐, 감전, 폭발 등의 고위험...
11번가, 화제의 상품 모은 전문관 '제철코어' 오픈 2025-08-13 08:54:01
'컵빙수' '말차' '복숭아' '토마토' '저속노화' 등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인기인 5개 상품군을 꼽아 소개한다. 각 프랜차이즈의 컵빙수 e쿠폰을 모아 소개하고, 말차를 활용한 각종 상품을 소개한다. 복숭아·토마토는 과일 자체는 물론 '피치컬러' 메이크업 상품이나...
[신상잇슈] 롯데칠성 '솔의눈 제로'·대상 '오이나박물김치' 2025-08-09 07:00:05
1인용 '컵빙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절미 팥 컵빙수', '자망코 컵빙수'로 인절미, 팥 등 전통적인 재료부터 자몽, 망고, 코코넛 등 이국적인 열대과일을 층층이 쌓아 다채로운 식감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 오리온[271560]은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유니컵커피, 전자동 커피머신과 '패스 오더' 결합…빠른 픽업 가능 2025-07-24 15:55:26
경험을 제공했다. 월평균 방문객 1만 명, 음료 이익률 65% 등 투명한 성과 공개는 소비자 신뢰를 한층 높였다. 디지털 마케팅도 적극적이다. 시그니처 메뉴를 앞세워 파급력을 높였다. 3000원대 컵빙수(트로피컬 망빙·트리플 팥빙)와 프리미엄 젤라또 3종이 인스타그램 릴스·피드에서 주목받으며, 월평균 120만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