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FL'에 '예일'까지 들어오더니…이제 길거리서 사라진다 [트렌드+] 2025-06-11 07:21:44
코닥 어패럴', 'BBC earth', ' CNN', 'FIFA' 등의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다. 라이센스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자 '예일(YALE)', 'UCLA'와 같은 대학 브랜드까지 들어왔다. 한때 주수익원이었던 라이센스 브랜드의 판매 부진에 경기 급랭, 이상기후 등과 같은 구조적 변화까지...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는 '봄세일 중'…패션·미용·식품 기획전 다채 2025-04-12 07:00:05
패션 위크' 기획전을 열어 빈폴, 코닥어패럴, 아웃도어 프로덕츠, 제너럴아이디어, 폴햄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 의류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료 반품 이벤트도 있다. 12일에는 시크루즈, 13일에는 저스트원이 행사에 참여한다. 고객당 1회에 한해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무료 반품을 신청할 수...
코닥어패럴 '로켓배송'…쿠팡, 스트리트 패션 강화 2024-12-24 17:34:44
모아 판매하는 C.스트리트 셀렉숍에서 코닥어패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코닥어패럴은 카메라용 필름으로 유명한 코닥 브랜드를 활용해 만든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다. 쿠팡은 지난 11월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선보이고자 C.스트리트 셀렉숍을 개설했다. 코닥어패럴을 비롯해 로라로라, 키르시, 보카바카...
대명화학, K뷰티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 2024-08-19 17:45:39
달리 20개가 넘는 패션기업을 통해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등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대명화학은 국내 신진 K패션 브랜드 육성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브랜드 인큐베이터’를 자처하는 하고하우스가 투자한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대표적이다. 하고하우스는 2020년 대명화학 관계사로 편입된 뒤 마뗑킴을 비...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2024-06-21 08:36:52
브랜드를 전시한다. 마뗑킴, 코닥어패럴, 비바스튜디오,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세터, 파이시스, 오호스, 스텐스서울 등 캐주얼,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는 "타입일레븐을 해외 소비자들이 찾던 국내 브랜드를 글로벌 마켓에 소개하는 전초기지로...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딴 ‘밥캣 어패럴’을 론칭했다. 패션기업 두진양행도 미국의 무기 제조사 록히드마틴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록히드마틴 어패럴’ 내놨다. 예일, 케임브리지, 컬럼비아 등 영미권 명문대 이름을 딴 브랜드도 있다. 이처럼 패션과 무관한 로고를 단 신생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가 확 늘자 소비자 피로도가 늘었다. 현재...
코닥어패럴, 중국 진출한다…"중화권 2030세대 공략" 2024-03-21 18:15:29
마케팅을 시작하기로 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코닥어패럴이 입점한 서울 시내 면세점 2곳과 코닥어패럴 성수 플래그십 매장에 외국인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 해외 진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 연 성수 플래그십 매장의 경우 2월 말까지 누적 방문객 1만8000명 중 30%가량을 중국인이...
코닥어패럴, 해외 진출 강화…"중국 20·30세대 공략" 2024-03-21 10:42:16
코닥어패럴, 해외 진출 강화…"중국 20·30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달 미국 코닥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에서의 사업 운영권을...
정해인 '꿀' 보이스, 화보에 담아 2021-10-08 11:20:50
시켰다. 정해인은 모델로 활동 중인 코닥어패럴과 진행한 F/W 화보에 자신의 목소리를 입힌 영상 화보를 선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디지털캠페인은 '코닥 갤러리(The KODAK Gallery); 만나다, 코닥의 겨울'을 주제로 '가벼움' '따뜻함' '편안함' '색다름' '디테일'...
숨은 패션 강자 대명화학 '독자 플랫폼' 띄우나 2021-09-06 17:22:34
‘코닥어패럴’, ‘키르시’, ‘오아이오아이’ 등 브랜드는 30여 개에 달한다. 패션업계에서는 이런 투자법이 마치 저평가된 입지를 고르는 ‘부동산 투자법’과 비슷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국내 대기업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를 들여오는 데 주력하는 반면 대명화학은 작지만 성장성이 높은 스트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