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마리서치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 日립스 베스트코스메 어워드 수상 2025-12-05 08:50:39
이펙트 앰플’이 일본 ‘립스(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2025’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립스’는 누적 다운로드 1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소셜 리뷰 플랫폼이다. 이용자 후기와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 랭킹을 선정해 높은 공정성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연간 ‘베스트 코스메...
빈데미아코스메틱 PDRN 재생크림, 글로우픽·앳코스메 한국 어워드 수상 2025-11-19 14:07:21
않아 국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앳코스메의 한국 어워드에서 동시에 수상하며 재생 스킨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9월 25일 첫 공개 이후 짧은 기간 동안 소비자 반응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수상한 사례로,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이다. 빈데미아코스메틱의 리쥬베닐은 약사 대표를 중심으로 전문약사,...
'1세대 K뷰티' 비디비치 부활…올리브영 매출 1년새 13배 급증 2025-10-27 17:18:10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엔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여하는 등 해외 마케팅에도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쿠션의 제형과 효능, 기존 제품에 관한 불만 등을 철저히 조사·분석해 제품에 반영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했다. 비디비치는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일본에서 진행된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가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해당 제품을 선보였는데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 회사는 이 제품을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 폼과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뒤를 잇는 인기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비비 크림, 파운데이션...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지난해 처음 선보인 메가 코스메 랜드가 큰 호응을 얻자 올해는 규모와 참여 브랜드를 대폭 늘렸다. 행사장 크기는 세 배가량 커졌고 참여 브랜드도 작년 30개에서 올해 54개로 늘었다. 참여 브랜드의 대부분인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뷰티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메가 코스메 랜드가 큰 호응을 얻자 올해는 규모와 참여 브랜드를 대폭 늘렸다. 행사장 크기는 세 배가량 커졌고 참여 브랜드도 작년 30개에서 올해 54개로 늘었다. 참여 브랜드의 대부분인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닥터지, 日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팝업 부스에 약 2만 명 몰려 2025-10-06 08:41:16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메가 코스메랜드 2025’에 참가, 약 2만 명의 방문객들을 만나며 팝업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 코스메 랜드 2025’는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재팬’이 주최한 뷰티 전문 오프라인 행사...
글로우픽,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와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 론칭 2025-09-26 13:59:08
론칭한 앳코스메 코리아 어워드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의 한국 버전이다. 글로우픽은 화장품 실사용 리뷰 500만 건 이상이 담긴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이다. 2013년부터 축적한 방대한 소비자 리뷰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취향에 최적화된 뷰티 제품을 비교하며 찾을 수 있고, 카테고리별 랭킹 트렌드를 확인할 수...
구하다 '케이글로잉',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진출 전략 제시 2025-09-25 13:48:32
케이글로잉은 일반화장품, 비건화장품, 이너뷰티, 코스메디슈컬 및 자외선차단제 등 OTC(일반의약품) 등까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북미 현지 수출 상표권 등록, 미국 FDA의 모크라(MoCRA) 등에 따른 제품 인허가, 제품 맞춤형 입점 전략 등까지 2개월 내외로 진행한다. 아마존 입점 전략은 한국과 달리 구체적인 화장품...
[바이오스냅] 한독, 추석맞이 의료기기 '바로잰' 기획전 2025-09-22 10:53:22
코스메틱이 24∼30일 일본 최대 뷰티 멀티숍 '앳코스메 도쿄'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표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는 큐텐 메가와리 실시간 랭킹 1위 등을 차지하며 일본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장에서는 피부 고민별 맞춤 컨설팅과 제품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