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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패션에 이어 K뷰티로 해외 진출에 나선 무신사 2025-09-09 22:00:05
코스메 매장에도 들어갔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초 열린 '코스메위크 도쿄'에 참가해 약 50개 글로벌 바이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드타입은 말레이시아에 앞서 태국 시장에 먼저 진출했다. 센트럴 파타나 그룹이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 센트럴 랏프라오와...
파뮤,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 뷰티 위크’ 참가…국내 고객 접점 확대 2025-09-05 09:00:00
플랫폼 LIPS에서 2024년에 이어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LIPS는 일본 내 영향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공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평가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코스메키친(Cosme Kitchen)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비클린...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9 07:00:08
클린젠코스메슈티칼) 지분 51%를 인수해 뷰티사업에 진출했고, 올 초 완전 흡수합병했다. 여성 및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타임옴므·시스템·SJSJ·랑방 컬렉션 등 40여 개 패션 브랜드를 갖고 있다. 한섬 “올 수익성 회복에 집중 … 파리 등 해외 공략 가속”19일 회사 관계자는 “올해 수익성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무신사 오드타입,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2025-01-22 08:40:13
日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무신사는 자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대규모 화장품 산업 박람회다. 전 세계...
코스맥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2025-01-21 10:33:03
코스맥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 '코스메위크' 참가 "신규 독자 소재로 일본 스킨케어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맥스재팬은 지난 15∼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코스메위크 2025' 부스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코스맥스, 2년 연속 '코스메위크' 참가…일본 시장 공략 가속 2024-01-23 08:34:03
코스맥스, 2년 연속 '코스메위크' 참가…일본 시장 공략 가속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코스맥스는 일본법인 코스맥스재팬이 지난 17∼19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2년 연속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로 올해 전 세계 20개국에서...
국내 패션·화장품 해외 진출 성과…해외브랜드 판권 확보도 2023-08-03 11:23:40
럭키마르쉐는 지난 6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쇼룸을 마련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수출 관련 상담을 진행했으며 그 중 S&W 뉴욕, 레인 크로포드 상하이 등 8개 업체와 도매 계약을 맺었다. 코오롱FnC는 또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의 온라인 플랫폼 24S에서도 입점 문의를 받는 등...
코스맥스, 일본시장 공략 본격화…2025년 현지공장 설립 2023-01-19 09:01:45
11∼13일 일본 최대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3'에 참여해 기술력을 선보였다. 2025년에는 도쿄 외곽 이바라키현 반도시에 공장을 설립해 현지 생산에 들어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1만6천㎡ 규모의 용지를 계약하고 올해 상반기 중 착공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현지 생산을 통해 일본 고객...
일본, 한국 바디·헤어제품 수입 지속 확대…"틈새시장 노려야" 2020-07-07 07:03:00
지난 1월 개최된 일본 화장품 종합무역전시회 코스메 위크(COSME WEEK)에 따르면 일본 퍼스널 케어 부문 주요 트렌드는 유기농·친환경 원료와 고기능성 제품이었다. 아울러 일본 시장 진출에는 다양한 허가와 인증 절차가 요구되므로 화장품 전문 수입 상사를 통한 수출 준비가 필요하며, 아마존 등을 활용해 판매 방식도...
수입사 VS 국내사, 신개념 립스틱 열전 2016-02-02 08:40:10
▲ 왼쪽부터 맥, 슈에무라, 코스메 데코르테 순. 올봄 립스틱 시장 경쟁이 뜨거울 전망이다. 수입사, 국내사 할 것 없이 잇달아 진화에 초점 맞춘 립스틱을 내놓고 봄 시장 공략에 나섰다. 2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맥(MAC)은 오토 펜슬 타입의 립 컬러 `벨벳티즈 립 펜슬`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립스틱 못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