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트로 커피 다음은 맥주다…'크리미 맥주' 국산도 등장? 2021-01-15 13:48:50
같은해 스타벅스커피코리아도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기계로 콜드브루에 질소를 주입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지난달 스타벅스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이 커피를 자신의 '최애 커피'로 꼽기도 했다. 다만 커피업계와...
한국야쿠르트, `Fredit 야간안심배송` 서비스 확대 2021-01-15 11:19:32
잇츠온 밀키트를 비롯해 그린키트, 신선란, 콜드브루, 발휘 발효홍삼 등 식재료부터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하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Fredit` 앱에 접속해 배송가능지역 확인 후 야간으로 설정된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 정순영 마케팅 담당은 "최근 집콕족 ...
한겨울 포장만 되는데…아이스 커피 인기 높아진 이유는 2021-01-10 08:00:04
같은 기간보다 330% 급증했다. 커피전문점 업계 관계자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커피)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겨울에도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층이 두터워졌다"고 말했다. 또 "'콜드 브루'처럼 아이스 커피의 제품군이 늘어나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진 점도 한몫했다"고 덧붙였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행사 '인기'…"3차 대유행에 부적절" 논란도 2021-01-07 14:38:38
카페 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토,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등 음료 6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피규어 1개를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음료와 피규어를 포함해 1만2000원에 판매되며, 1인당 1회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 내 직원과...
스타벅스 이어 배추밭까지…'정용진 마케팅' 또 통했다 2021-01-04 13:36:58
밝히며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꼽았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직후 2주간 나이트로 콜드브루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같은해 8월 상품 출시와 함께 정 부회장이 자신의 SNS에 올린 신세계조선호텔의 대표메뉴 밀키트인 '조선호텔 삼선짬뽕'도 출시 한 달...
"이런 재벌 처음이야"…정용진은 왜 배추전을 부쳤나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0-12-24 17:49:49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꼽았는데, 2주 만에 판매량이 평소보다 2.5배 가량 늘었다고 합니다. 또 정 부회장이 인스타그램도 인기인데, 여기에 올리는 상품이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이렇게 "#ssg닷컴에서 #조선호텔 #삼선짬뽕 #밀킷 구입해...
"커피야? 맥주야?"…GS25 이색 수제맥주 '비어리카노' 2020-12-23 10:01:37
수제 맥주 제조업체인 코리아크래프트브루어리가 공동 개발했다. 이 제품에는 서유동 유동커피 대표가 직접 제조한 콜드브루 커피가 함유됐다. 서 대표는 올해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 코리아 바리스타어워즈의 올해의 바리스타상을 받았다. 상품 패키지는 유동커피 간판 디자인을 본떠 만들었다. 지난달 GS25의 수제맥주...
[CEO톡톡] "이정도는 기본"…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스킨십 2020-12-18 17:36:41
이미지 제고와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MZ세대의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가 얼마전에 있었는데요. 유튜브에서 정용진 부회장이 스타벅스 콜드브루를 개인적으로 추천한다라는 장면이 나왔는데, 영상이 공개된 이후 2주동안 해당 제품 판매량이 2배 넘게 늘었다고 합니다....
"난 스벅코리아 1호팬"…유튜브 깜짝등장 정용진이 꼽은 '최애 메뉴'는? 2020-12-01 18:26:10
라떼, 나이트로 콜드브루"라며 "약 20년간 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이 매장 파트너님이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제안해준 다음부터 아메리카노와 작별했다"고 귀띔했다. 활발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으로 '소통천재'라는 별명이 붙은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정용진 부회장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평소 일상을...
커피업계는 성탄절 케이크 전쟁 중 2020-12-01 17:40:17
돌체라떼’ ‘크리스마스 콜드브루 콘 파나’ 등 새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종도 내놨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판타지’를 주제로 ‘블랙베리 샤를로뜨’ ‘윈터 보늬밤 케이크’ 등 다양한 크기의 케이크 9종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케이크는 일정 수량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