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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혼부부 위한 모듈형 호텔침대 선보인 에이스 2025-12-05 11:07:45
Mattress)’ 시스템도 적용됐다. 파운데이션이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신체를 편안하게 지지해 주며, 하중이 균일하게 분산되어 매트리스 변형을 방지해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노벨라’는 호텔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유연한 공간 활용도를...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담은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케이스 2종’은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이 가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5가지 ‘블러쉬 스틱’과 모브, 누드, 브라운 톤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남성용 톤업크림'과 '자연광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제품은 일본과 동남아 등 해외 브랜드에서도 ODM 수출 계약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9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과거 남성 화장품 시장이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됐다면 점차 시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며 "남성...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 "중동서 K뷰티 뜬다" 2025-11-03 17:41:57
기술적 융합이 쿠션, 파운데이션, 립케어, 헤어 트리트먼트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나타나며 K뷰티의 기술 중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중동은 K뷰티 브랜드가 문화적 다양성과 혁신을 동시에 실험할 수 있는 무대”라고 강조했다.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브랜드의 제품 현지화, 마케팅, 유통까지...
터치인솔, 신제품 ‘웨어 쿠션’ 무신사 단독 선 론칭… 실버 & 블랙 2종 구성 2025-11-03 11:24:38
정교하게 커버하는 초밀착 텍스처를 적용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편의성을 모두 담았다. 워터프루프 및 스웨트프루프 기능도 강화돼, 유분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보송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24시간 안티다크닝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메이크업 직후의 밝고 선명한 피부 톤을 오랜 시간 유지...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종합) 2025-11-02 09:55:33
립과 파운데이션을 AI 진단을 통해 체험하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게 현장에서 제작했고, 정샘물 뷰티는 눈동자 색과 피부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APEC 회원 정상과 배우자들에게 제공된 공식 선물도 K화장품이었다. CJ올리브영이...
[APEC결산] ⑨ K뷰티·푸드 열풍…세계를 사로잡았다 2025-11-02 07:01:19
헤라의 립과 파운데이션을 AI 진단을 통해 체험하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게 현장에서 제작했고, 정샘물 뷰티는 눈동자 색과 피부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하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선보였다. ◇ 젠슨 황 '치맥' 회동에 K치킨 주목…APEC 현장서 라면·떡볶이 등...
[경주APEC] 백악관 대변인도, 관람객도 '하트'…경주서도 대박 난 K뷰티 2025-10-30 11:16:28
체험하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게 립과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서비스로 개별맞춤 화장품에 놀랍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정샘물 뷰티 부스에서는 AI 퍼스널(개인맞춤형) 컬러 측정' 서비스를 하고 있다. 눈동자 색과 피부톤, 얼굴형을 분석해 맞춤형 쿠션 종류를 제안해주는 것이다. 화장품뿐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차...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라인업을 확장하며 뷰티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급변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면밀히 분석해 제품을 개발한 전략이 적중했다”면서 “블랙 쿠션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결을 살리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오랜 시간 촉촉하게...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판매하는 색조 브랜드 '퓌(fwee)'는 지난해 9월 도쿄 신오쿠보에 3층짜리 단독 매장을 열었다. 올해는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으로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퓌 일본지사 관계자는 "도쿄 매장에는 하루에 500명 이상이 찾아오고 있으며, 10~20대 여성 비중이 80% 이상"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