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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랩클, '저자극 딥클렌징' 비건 오일 투 폼 클렌저 출시 2024-06-05 16:57:10
고기능성 클린뷰티 화장품 브랜드 랩클이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랩클 비건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일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녹이고 물과 함께 만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2단계로 매끈한...
닐스야드 레머디스, 클린 뷰티 실천하는 英 유기농 에센셜 오일 '알루미늄 프리 오가닉 데오도란트' 2024-05-27 15:58:42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영국의 비건 인증기관인 비건 소사이어티,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크루얼티 프리 인터내셔널, 탄소 중립협회 등 다양한 기관의 인증을 받았다. 2023년에는 영국 마리 끌레르에서 선정한 마리끌레르 UK 지속가능성 어워드 2관왕을 달성하며 탄소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현대약품, '랩클·마이녹셀'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 2024-05-24 10:44:16
현대약품은 자사의 클린뷰티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작년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에 이은 성과로, 현대약품은 랩클과 마이녹셀 전제품을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 판매한다. 현대약품 랩클은 과피를 발효한...
탄소 83% 줄인 그린선크림…한국콜마, 업계 최초 인증 2024-05-23 17:56:35
클린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 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한국콜마, 선크림 제조서 탄소 발생 83% 줄여 '녹색기술제품 인증' 2024-05-23 16:01:58
구성된 ‘클린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 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전세계 최초로...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직접 남긴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상반기 화해 어워드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지난 4월 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했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신규 브랜드가 33%를 차지했다.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32만 건을 분석해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4개 어워드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213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는 크림, 스킨·토너, 클렌징폼 등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57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비클린 에센셜' 1호점 개장 2024-04-28 09:18:02
= 현대백화점은 28일 중동점 유플렉스 1층에 자체 클린뷰티 향수·디퓨저 편집매장 '비클린 에센셜' 1호점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환경 보호를 고려해 만드는 화장품이다. 매장에서는 에센셜 오일 기반의 향수·디퓨저 300여개를 선보인다. 전문가가 상주하며 고객의 취향에...
무협 "K-뷰티 수출, 인도·튀르키예·멕시코·태국에 주목" 2024-04-18 11:00:02
클린 뷰티'(Clean Beauty) 트렌드가 K-뷰티와 부합해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됐다. 보고서는 튀르키예 시장 공략을 위해 할랄·비건 제품 확대와 합리적인 가격 설정이 중요하다고 분석했다. 화장품 시장 규모가 연 113억달러 수준인 멕시코는 한류 동호회 회원이 2천800만명에 달하는 국가로 주목했다. 보고서는...
"해외 시장 본격 공략"…진격의 마녀공장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36:06
특히 인체나 환경을 고려하는 뷰티 상품들을 클린뷰티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의 시장은 2023년 약 60억 달러에서 5년 내에 6배 넘게 클 것으로 전망이 나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마녀공장은 스테디셀러인 클렌징 오일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정 기자, 그렇다면 올해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