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육체노동 안 하는 부자들 색"…'올해의 색' 선정 두고 '술렁' 2025-12-15 19:00:05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팬톤 올해의 컬러 2026' 서울 공식 론칭 행사를 열고 내년 공식 컬러로 화이트 톤의 '클라우드 댄서(Cloud Dancer)'를 선정했다. 이날 행사는 팬톤이 내년 공식 컬러를 첫 국내 론칭한 이벤트다.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컬러 트렌드와 그 의미를...
파리바게뜨 케이크, 뉴욕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에 2년째 등장 2025-12-10 10:45:11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내보내는 등 연말 판매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매년 미국 경제 중심지 뉴욕의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파리바게뜨가 미국에서도 연말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고,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NIQ에서는 중소형 K뷰티 붐을 조명하는 보고서를...
AI 도입·바이오사업 확대…글로벌 영향력 확대하는 롯데 2025-11-28 16:35:19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선 '웰컴 투 K-스위트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국의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당시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수만명이 몰리며 빼빼로 인기를 입증했다. 모빌리티쇼·국제 바이오행사...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대비 38% 증가했다고 밝혔다. 세포라 역시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을 한국 화장품 전용 존으로 꾸미고, 한율·에스트라 등 한국 브랜드의 미국 독점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늘리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대표 H&B 브랜드인...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몄다. 세포라는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진열대에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최근 미국시장에서 K뷰티가 급성장하는데 틱톡과 같은 SNS에서의 바이럴(입소문)...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며, 여러 한국 브랜드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세적으로 나서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마트 역시 에센스·세럼·마스크팩 등 한국 화장품 제품군을 대폭 늘리며 소비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모습이다. 델핀 호바스 뉴욕...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고,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감지하고 진열대에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CNBC에 "(미국...
알몬티 인더스트리즈, 미국 나스닥에서 '오프닝 벨' 타종식 참석 2025-11-27 14:35:21
타임스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 마켓사이트에서 열린 ‘오프닝 벨’ 타종식에 참석했다고 27일 밝혔다. 나스닥 오프닝 벨은 상장기업 중 재무성과, 성장성, 시장 기여도 등이 우수한 기업의 대표를 초청해 개장을 알리는 상징적 행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업에만 주어지는 영예로운 자리로 알려져 있다. 한국 기업...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美 진출 노리는 에이피알…MSCI 평가 획득한 한화시스템 2025-11-19 13:11:39
이달 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팝업 매장과 타임스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했다. 브로드웨이에서 팝업매장을 열고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미용 기기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팝업매장에는 1만2000명이 다녀갔으며 미국 유명 모델인 켄달 제너도 현장을 찾아 메디큐브의 화장품과 미용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