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호중도 했어?"…과거 사진에 '야쿠자 문신' 관심 폭발 [이슈+] 2024-05-23 11:05:26
푹 빠져있다"며 "다만 타투에 대한 인식이 별로 안 좋아서 걱정된다.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다"고 조언을 구했다. 이에 "자기만족이 중요하다", "이레즈미는 정말 잘하는 사람한테 받아야 한다", "이레즈미 타투 크게 있으면 멋져서 괜찮을 것 같다" 등 반응을 내놨다. 각종 이레즈미 사례를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며 어떤...
'베트남 IT 아웃소싱' 블루드래곤 매물로 2024-05-13 09:46:21
일본 타투 서비스, 한국 아마존 워터파크 부분 전산 등의 아웃소싱 프로젝트도 계약돼 있다. 회사는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르메르디앙 호텔 카지노 앱 및 전산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활발히 수주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김대업 브릿지코드 파트너는 "블루드래곤은 연매출이 백만달러를 웃도는 데다...
회사가 놀이공원으로…LG전자, 가정의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2024-05-05 10:00:00
캐리커처와 캐릭터 타투, 마술 공연 등도 곳곳에 마련됐다. 한국영업본부는 오는 1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LG서울역빌딩에서 임직원과 가족 140여 명을 초청해 'LG 업(UP) 가정' 이벤트를 연다. LG트윈스 홈구장인 잠실야구장 장내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가족 레크리에이션부터 엄마·아빠가 일하는 사무실...
지니 TV키즈랜드, DDP서 싱어롱 콘서트·캐릭터 퍼레이드 2024-05-02 09:33:02
캐릭터별 체험 부스를 DDP 어울림 광장에 마련하고 타투 스티커 분장, 색칠 놀이 및 수공예 활동 등의 미술 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각 부스에서는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키즈랜드 싱어롱 콘서트'와 '키즈랜드 시네마'도...
BNK경남은행, 마산·울산서 '가족 문화 페스티벌' 열어 2024-04-29 11:28:47
앞서 참여 가족들은 댄스 공연 관람을 비롯해 타투 스티커, 인생두컷, 우주인·캐릭터 코스튬 등 체험 프로그램 등을 즐겼다. 대회사에서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은 올해 33회째 이어져오고 있는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지역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여유를 더하고 품격을 높인 ...
김준호 "김지민, 결혼하자"…이번엔 프러포즈 성공할까 2024-04-17 10:37:15
영원히 함께할 사랑의 징표로 손가락에 타투를 새겼다는 이야기에 이상민으로부터 똑같이 타투하라는 제안을 받게 됐고 “경도, 위도, 국도까지 다?”라는 센스 만점 리액션을 선보이며 웃음에 화룡점정을 찍었다. 언제나 유쾌한 웃음을 안기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쿼터노트는 수많은 샘플링 끝에...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타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SNS상에서 이를 시험해보는 콘텐츠가 많이 확산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실제 롯데온이 지난달 사전 체험단을 모집할 때 3000명 이상이 참여한...
롯데온, 단독 화장품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공략 2024-04-04 06:00:02
롯데온은 최근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제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윤곽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이런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개발했다. 기존에 없던 제품인 만큼 지난달 사전 체험단 모집 때도 3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롯데온은 특히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화장...
선 없앤 TV 나온 이유 있었네…구광모 "기대 넘어선 경험이 LG의 혁신" 2024-04-03 10:00:10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올해 LG 어워즈에서 고객 만족상을 수상했다. 이날 LG인화원에 모인 500여 명의 구성원들은 시상식이 열리기 전 LG인화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아카펠라 공연 △스탬프 미션 투어 △LG생활건강의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체험 △포토존 △캐리커처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