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퓨처 마케팅 인사이트에 따르면 ‘K-뷰티(kbeauty)’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된 틱톡 콘텐츠는 지난해 기준으로 77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최근 를 발간한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책에서 “K-뷰티의 성공을 이해하려면 틱톡을 이해해야 한다. 틱톡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뷰티 브랜드의 현지 소개 및 시장 확산을 위한 유통망을 구축해 온 마케팅 기반 유통 전문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기획 및 안정적 운영, 파트너 간 네트워크 조율, 현지 기관·미디어 로컬 커뮤니케이션,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위한 프로모션 확대 등 실무 운영 전반을 지원했다.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은...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기준으로 2000억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은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성공 사례로 꼽힌다. 매장 곳곳엔 앱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10% 할인을 제공하는 QR코드를 설치했다. 각 상품에도 QR코드 태그를 그려 넣어 매장에 원하는 사이즈·색상의 제품이 없더라도 앱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맥스’, 몬스타엑스 기현-형원 모델 발탁 2025-11-19 13:37:55
변화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 온 브랜드로, 노니앰플·시카 지우개패드·브라이트닝 모공잡티패드 등 올리브영 카테고리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또한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지난 9월 기준 아마존 레티날 검색 부문 1위, 페이셜 세럼 4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틱톡에서 #celimax...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K뷰티 산업 성장을 주도한 비결은 △상품 큐레이션 능력 △신진 브랜드 발굴 기능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옴니채널 가속화 △K뷰티 수출 강화 등이다. 특히 예전에 없던 옴니채널 전략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도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상품 픽업, 반품 서비스를...
시몬스 '크리스마스 마켓', 2만5000명 몰렸다 2024-12-16 11:09:12
△온방(요거트, 치즈) △라우딸기(딸기) △더숲온(미니트리, 스노우볼) 등 네 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인기를 끌었다. 또 △유럽 하이엔드 인기 식기 브랜드 '메종다르' △알록달록한 컬러의 감각적인 리빙 소품샵 '스티치치' △빈티지 패션 편집숍 '수박빈티지' △핸드메이드 캔들 브랜드...
[이번주뭘살까] 연말 할인행사 풍성…대형마트는 벌써 설 선물세트 판매 2024-12-14 07:00:05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신관 7층 사은 행사장에서 무료로 인화해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겐 패션·잡화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스위트·델리(즉석조리식품)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
시몬스, 올해도 이천서 크리스마스 마켓 연다 2024-12-03 11:42:22
브랜드 '아도록' △에코슬로우 뷰티 리추얼 브랜드 '몽클로스' 등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지역 농가 중에는 △오건농장(토마토) △온방(요거트·치즈) △라우딸기(딸기) △더숲온(미니트리·스노우볼)이 참여해 신선한 농·특산물과 겨울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농심, 한국파이롯트 등 기업들도 함께하기로...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블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리 X 태그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행사를 연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 태그 상품을 1만원 이하에 만나볼...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나흘간 소셜미디어에 '컬리뷰티페스타', '컬뷰페' 등 관련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콘텐츠는 1만6천건이 넘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컬리 만의 기준으로 엄선해 온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나흘간의 여정을 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