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전히 스시 먹고 일본차 사는 中…"내수 부진에 보복수위 관리" 2025-12-12 11:22:48
항저우즈이테크놀로지에 따르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일부 일본 브랜드 매출은 중일 '대만 갈등'이 불거진 이후에도 감소하지 않았고 유니클로, 무지, 시세이도, 소니, 파나소닉 같은 브랜드는 오히려 증가했다. 중국 정부가 일본 여행 '자제령', 일본수산물 수입 금지, 일본 영화·공연 취소...
랄프로렌, 명품 불황 뚫고 ‘나 홀로 급등’ 2025-12-01 06:01:24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랄프로렌은 중국에서 티몰과 징동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뿐 아니라 위챗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징, 상하이,...
메디앙스 '비앤비', 중국 광군절 11년 연속 1위 기록 2025-11-27 10:27:39
‘티몰’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앤비는 유아세제, 섬유유연제, 비누 등 육아 카테고리에서 11년 연속 판매율 최상위를 기록해온 브랜드로 이번 광군절 성과는 중국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를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광군절 기간 중 비앤비는 세탁비누와 섬유유연제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매장을 연 데 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설했다. 일본 시장에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투자도 확대했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3분기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체력을 비축해 FW 시즌 재고를 구비하고...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세 배 이상 늘렸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곧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 맞춰서 중국 현지에 선제적으로 재고를 비축한 덕분에 지난 10월 중순부터 한달여간 열린 ‘광군제’에 참여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상해에 무신사 스탠다드...
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비즈니스인사이더는 “랄프로렌은 중국에서 티몰과 징동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뿐 아니라 위챗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온라인 입지를 구축했다”며 “팝업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더 많은 명품 구매를 하는 중국의 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매장은 베이징, 상하이, 청두 등 6개 주요 ...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솽스이 행사가 끝난 12일 현재 실적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알리바바는 작년만 해도 솽스이 직후 총거래액(GMV) 10억위안(약 2천59억원)을 넘긴 브랜드들과 판매가 급증한 제품군 등을 정리해 소개했는데, 올해는 아직 이 내용도 발표하지 않았다. 징둥은...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양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淘寶)와 티몰(天猫·톈마오)은 솽스이 행사가 끝난 12일 현재 실적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알리바바는 작년만 해도 솽스이 직후 총거래액(GMV) 10억위안(약 2천59억원)을 넘긴 브랜드들과 판매가 급증한 제품군 등을 정리해 소개했는데, 올해는 아직 이 내용도 발표하지 않았다. 징둥은...
"무신사, 중국서 통했다" 티몰 기획전서 한시간만에 5억원 거래 2025-10-29 08:44:56
중국 티몰에서 중국 공식 앰배서더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 진행한 '통콴(同款, 같은 스타일)' 기획전이 오픈 한 시간 만에 거래액 5억원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티몰 무신사와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착용한 성훈의 룩북을 공개하고 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