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비가 디렉팅한 AOU의 '글로이 틴트밤 미니'도 CU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500원, 8900원이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편의점 화장품 시장이 날로 커지면서 발 빠른 상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 운영이 중요한 경쟁 포인트가 되고 있다"며 "내년엔 매출 성장세에...
739km 달리는 캐딜락 전기차 '에스컬레이드 IQ' 출시 2025-11-19 09:52:19
체리 틴트코트, ▲루나 메탈릭, ▲바이블런트 화이트 트리코트, ▲딥 스페이스 메탈릭 등 6가지로 구성되며 블랙 컬러를 제외한 모델에는 투톤 블랙 루프가 기본 적용된다. 에스컬레이드 IQ는 GM의 최신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M과 LG에너지솔루션의 합작사인 얼티엄 셀즈(Ultium Cells LLC)에서 생산한 205kWh...
"이거 사려고 한국행 비행기 탔다"…영국인 '깨알 리뷰' 화제 2025-11-18 09:23:13
더 벨벳 틴트’,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도 이 리스트에 포함됐다. 보그는 이들 K뷰티 제품을 소개하며 “한국 화장품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이라는 공통 특징을 갖고 있다”며 “모든 제품이 1만~2만원대 가격으로 영국에 비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부가세 환급을 받으면...
편의점 CU, 하와이에 1호점…"업계 첫 미국 진출" 2025-11-13 10:18:21
레시피도 개발했다. 이외에도 K뷰티존을 마련해 마스크팩, 선블럭, 틴트 등 총 40여 종의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판매한다. CU의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를 활용한 키링 등 하와이 CU에서만 구입 가능한 굿즈존도 운영한다. BGF리테일은 MFC 체결 이후 5개월 간 WKF에게 물류 운영 및 식품 제조 등 유통 인프라...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9:49:49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이다. 무신사는 지난 2월 국내에서 17~21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뷰티 브랜드 위찌를 론칭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일본이 처음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내년 초까지 300개 이상 점포로 입점을 확대하고 일본 현지 맞춤형...
무신사 뷰티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8:27:48
'메가 돈키호테' 화장품 코너에서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16종의 위찌 상품을 판매 중이다. 무신사는 내년 초까지 위찌 입점 점포 수를 300곳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위찌는 무신사가 지난 2월 17∼21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출범한 뷰티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다. chomj@yna.co.kr (끝)...
토니모리,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선보여 2025-11-02 10:57:59
온라인에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겟잇 틴트 워터풀 시럽,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퍼펙트 립스 쇼킹 립,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토피아 캐릭터...
키키 지유, 3CE 공식 앰배서더 활약…성수 팝업 달궜다 2025-10-23 17:40:12
글로벌 No.1 K-make up 브랜드 3CE가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오는 11월 3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진행된다. 지난 5월 3CE의 한국 모델로 발탁된 뒤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지유는 이날 현장을 찾아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신제품을 체험하며 브랜드 콘셉트인 '벨벳 케이...
대형 K뷰티 몸값 껑충 뛰자…스타트업에 VC 자금 '봇물' 2025-10-14 17:30:43
립 틴트와 젤리 스틱 등을 CJ올리브영과 자체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프루트풀은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올리브영 입점 확대와 일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K뷰티 스타트업 대상 투자 사례는 최근 줄을 잇고 있다.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라피끄가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고, 아나운서...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판매하는 색조 브랜드 '퓌(fwee)'는 지난해 9월 도쿄 신오쿠보에 3층짜리 단독 매장을 열었다. 올해는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으로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퓌 일본지사 관계자는 "도쿄 매장에는 하루에 500명 이상이 찾아오고 있으며, 10~20대 여성 비중이 80% 이상"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