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션, 루게릭요양센터 건립 위한 캠페인 개최…"기적에 더욱 가까워지길" 2021-05-24 17:20:00
고단백 프로틴바, 근육건강음료, 파워에이드 및 완주기념메달, 배번호, KF94 마스크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상품으로 MCM 고급 핸드백, 가민 스마트워치, 에프터샥 골전도 이어폰, 진커머스 살균전해수기 등이 기업후원으로 준비됐다.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 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캠페인을 버추얼로 진행하게 됐다....
션, 장애 어린이 위해 달린다…‘2021 미라클 365 버츄얼런’ 개최 2021-04-07 11:10:10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파워에이드 음료 등을 제공한다. 션은 “한계에 도전하고 마침내 이겨낸 여러분의 열정이 장애어린이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이 될 것이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따로 또 같이 뛰어달라“고 말했다. 강지원 푸르메재단 이사장은...
"강력한 세정력"…위니아에이드, 비데 신제품 3종 출시 2021-03-03 08:56:18
강력하고 정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파워 및 쾌변 모드를 사용하면 펌프가 없는 모델 대비 강력한 물줄기가 토출된다. 보다 깔끔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세정 시 세정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무브 기능을 동작시키면 노즐이 앞뒤로 이동하여 더 넓은 부위를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형으로 구성돼 오랜...
월풀코리아, 키친에이드 다이나믹클린 식기세척기 온라인 런칭 2021-02-17 09:19:59
파워클린 식기세척기, 하반기 싱글세대 및 2~3인 가족을 위한 소형 카운터탑 식기세척기에 이어 2021년 새해의 시작으로 월풀의 프리미엄 수입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 다이나믹클린 식기세척기를 온라인몰에 런칭하며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키친에이드는 월풀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기식 식기세척기를...
월풀 코리아, 소형 살균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출시 2020-11-19 11:03:53
월풀코리아가 올해 5월 출시한 14인용 파워클린프로 식기세척기, 프리스탠딩과 완전 빌트인 2종에 이어 작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컴팩트형 카운터탑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글로벌 가전 브랜드 월풀은 식기세척기를 개발한 키친에이드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키친에이드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2019년 출시한 이후 올해...
보노톡스, 일본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와 계약 ‘1만여 개 점포에 납품된다’ 2020-08-05 13:16:47
에이드의 경우 프로바이오틱스와의 결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조기 완판으로 이어지는 원동력이 됐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진출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이자 소비자를 좀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며 “홈쇼핑을 이용하지 않는 소비자라고 하더라도 이제는 보노톡스에 대해 알 수...
BTS 제쳤다... ‘보노톡스’ 미 ST EC 웹사이트 전체 상품 판매 1위 달성 2020-08-03 13:22:47
제품 타임리스코드, 스킨 바이오틱스 코스메틱 비에이드가 런칭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시장이 위축 되면서 이를 둘러싼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았다는 평가다. 그러나 보노톡스는 특유의 상품성과 브랜드 파워를 통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덕분에 보노톡스는 일본 QVC 홈쇼핑 벤더사 자격을 확정하기도 했다. QVC...
'놀랍다' LG생활건강…60분기 연속 실적 신기록 2020-04-23 17:44:49
파워에이드’와 ‘조지아 크래프트’ 등 주요 브랜드가 꾸준히 성장세를 보였다. 집안에서 음식을 해먹고 배달음식을 즐겨 먹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음료수를 배달시켜 먹는 수요도 늘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내진설계’ 강조한 차 부회장 LG생건의 ‘황금빛 포트폴리오’는 인수합병(M&A)의 귀재로 불리는 차석용...
LG생활건강, 코로나19 쇼크에도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2020-04-23 14:07:34
코로나19로 극장 이용과 야외 활동과 외식 등이 줄어 어려움이 있었으나, 배달음식과 온라인 채널에서 수요를 늘리며 매출을 성장시켰다. 탄산은 `코카콜라`, `몬스터에너지`, `씨그램`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9% 증가했고, 비탄산도 `파워에이드`와 `조지아 크래프트` 등 주요 브랜드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후' 날아오른 LG생건, 또 최대실적 2020-01-29 17:35:56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올라간 덕분이다. 올해는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시아에서의 탄탄한 사업 기반을 발판으로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