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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절기 알레르기 수요 늘자 지르텍 약국 판매 58% 증가 2025-11-27 09:19:40
수립,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약국 중심 판촉까지 아우르는 통합적 접근 방식으로, 일반의약품 유통사 중에서는 지오영이 유일하게 도입한 체계다. 조선혜 지오영 회장은 “지르텍의 판매 상승은 계절적 요인을 넘어, 시장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노력이 맞물린 결과”라며 “지오영은 앞으로도 소비...
납품대금 공제 내용·시기 충실히 사전통지…표준계약서 개정 2025-11-25 10:00:01
공제하는 판매장려금이나 판촉비를 보다 충실하게 사전 통지하도록 표준계약서가 개정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러한 내용을 중심으로 직매입 표준계약서를 개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분야는 ▲ 백화점·대형마트 ▲ 면세점 ▲ 온라인쇼핑몰 등이다. 대형마트 등 대형유통업체는 납품업체와 직매입 거래를 하면서 물품...
[김영수의 디코드 차이나] 中 배달 전쟁이 던지는 질문 2025-11-21 17:20:08
비 해결하기. 지난여름 중국 SNS를 달군 해시태그다. 손님들은 식당에 앉아서도 배달앱을 열고 쿠폰을 받아 주문한다. 소비가 얼어붙은 2025년, 배달 전쟁이 만든 장면이다. 20조원 태운 치킨게임올해 2월 메이퇀과 알리바바 계열 어러머가 양분하던 외식 배달 시장에 e커머스 2위 징둥(JD)이 뛰어들었다. 하루 주문량은 약...
롯데카드 3분기 순익 669억원, 70%↑…"해킹 영향에 악화할 것" 2025-11-14 18:31:05
대비 69.5%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조달비용 절감과 모집, 판촉비 등 비용 감소 영향으로 순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3분기 누적 순이익도 1천84억원으로 작년 동기(1천25억원)보다 5.8% 증가했다. 특히 영업수익이 6.3% 늘었다. 롯데카드는 "자회사인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흑자로 전환했고, 저금리...
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전년비 235%↑ 2025-11-14 17:40:18
매출 비중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3분기 영업이익은 전분기 9억 원 대비 84%, 전년 동기 대비 약 3.3배 증가한 17억원을 기록했다. 원가 구조 정비와 유통·판촉비 관리 강화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시장 변화에 맞춘 제품 포트폴리오 개선과 효율적 운영이 이번 분기에도 안정적으로...
하나증권, 파라다이스 목표가↓…"인천 하얏트 인수효과 지연" 2025-11-11 08:22:51
또 일회성 비용, 광고, 고객 판촉비 등에 약 26억원이 들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 연구원은 "이번 실적이 파라다이스 입장에서 뼈아픈 점은 3분기를 기점으로 롯데관광개발[032350]의 영업이익이 더 높아졌다는 점"이라고 꼬집었다. 그는 "롯데관광개발과 파라다이스의 인당 드롭액(고객이 게임을 위해 칩으로 바꾼...
장원영 미소에 주가도 ‘활짝’…에이피알, 목표가 33만원으로 점프 2025-11-07 09:31:32
판촉비 비율이 17.5%로 낮아졌고, 틱톡과 아마존을 중심으로 한 바이럴 마케팅이 매출 확대를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정 연구원은 "미국과 B2B 시장에서 동시 성장 구조가 뚜렷해지고 있으며, 2026년 영업이익 4890억 원, 순이익 3960억 원 달성이 가능하다"며 "현재 주가는 글로벌 확장 초기 국면임에도 2026년 예상 PER...
"합리적 가격에 만나는 정통 튀르키예 파스타"…푸디스트, ‘VINO’ 독점 제휴 체결 2025-11-03 10:53:06
활용해 자사 직영 마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촉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통 튀르키예 파스타의 저변을 확대하고, VINO'의 다양한 제품군을 활용해 급식, 식재 및 간편식(HMR) 시장에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예정이다. 푸디스트 전략상품팀 이연백MD는 "이번 독점 제휴를 ...
HD현대인프라코어 3분기 영업익 809억…수익 전략 효과에 291%↑(종합) 2025-10-30 16:22:33
대비 24.2% 증가했다. 순이익은 671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매출은 주요 지역 전반에서 수요가 회복되며 성장세를 보였다. 영업이익은 고부가 제품 중심의 판매 증가, 가격 인상 및 판촉비 절감 등 수익성 중심의 전략이 효과를 거두며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HD현대인프라코어는 설명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 3분기 영업익 809억원… 전년비 291%↑ 2025-10-30 15:48:13
대비 각각 24%, 291% 증가했다. 매출은 주요 지역 전반에서 수요가 늘며 성장세를 그렸다. 영업익은 고부가 제품 중심의 판매량 증가, 가격 인상과 판촉비 절감 등 수익성 중심의 전략을 펼친 것이 주효하며 크게 개선됐다. 사업별로는 건설기계 부문이 매출 8,543억 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 지역별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