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경험의 확장에서 찾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팝업 핵심 공간 중 하나로 ‘디저트 뷔페’를 내세운 것도 같은 맥락이다. 회사는 하루 50팀 한정으로 아메리칸 프리미엄 디저트를 1만2900원에 즐길 수 있는 서비스 ‘디저트 뮤지엄’을 운영한다. 젊은층 수요가 탄탄한 디저트를 전면에 내세워 고객 접점을 넓히고, 부담 없는...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모은 팝업스토어(팝업)를 운영했다. 행사가 진행된 5일 동안 1만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팝업 마지막 날인 지난달 30일에는 3000명 이상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한 주말 입장권은 개시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20일부터...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손녀 애슐리가 사랑한 다락방 등에 이랜드뮤지엄이 30년 넘게 모아온 수집품들이 전시됐다. 캐네디 룸에서는 1953년 재클린 케네디와 존 F. 케네디의 결혼식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방에 놓인 웨딩 접시도 실제 케네디 부부가 사용하던 접시다. 성수점 오픈 앞두고 MZ 본격 공략애슐리퀸즈는 성수점 오픈을 통해 고객층...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플리마켓, 팝업 등의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전통을 보다 쉽고 가볍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으며, 전통문화기관, 뮤지엄숍, 편집숍 등과의 협업 유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 유입을 위해 해외...
전설적인 ‘66번 국도’ 따라 미국 로드트립 떠나볼까 2025-11-04 13:54:00
아치'와 네온사인의 역사를 간직한 ‘네온 뮤지엄'을 만날 수 있다. 자동차 마니아라면 뉴멕시코주로 향하는 것이 좋겠다. ‘66번 국도 자동차 박물관'에서는 클래식 차량과 기념 전시물을, ‘웨스트 센트럴 66번 국도 방문자 센터'에서는 네온사인 컬렉션, 박물관, 드라이브 인 극장을 갖추고 자동차...
외국인 매출 4년새 12배…'K컬처 성지'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2025-10-26 17:25:41
거장의 작품을 줄줄이 선보이는 롯데뮤지엄 등이 더해져 쇼핑과 문화, 숙박, 식음 등이 모두 한곳에서 가능해졌다. 외국인들은 과거 명동에서 쇼핑하고 북촌에서 사진을 찍는 ‘관광 동선’ 일변도에서 벗어나 잠실에서 K웨이브를 즐기는 ‘몰입형 체류’로 소비 패턴을 확장했다. 경복궁을 단순히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APEC 마케팅 나선 K푸드·뷰티 2025-10-24 17:14:54
뮤지엄 굿즈)와 부창제과 호두과자를 담았다. 부창제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날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부창제과를 운영하는 이경원 FG 대표는 “APEC을 계기로 한국 전통 디저트와 문화유산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했다. 농심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안 그래도 힙한데 이번엔…BTS·이장우와 '역대급' 콜라보 [트렌드+] 2025-10-24 07:38:58
채 재입고를 기다리는 ‘뮷즈’(뮤지엄 굿즈·MU:DS)들이다. 상당한 가격대에도 일부 상품은 품절 대란이 벌어져 재입고에 추가 제작까지 반복할 정도로 인기를 끈다. 박물관 기념품을 사기 위해 오픈런에 나서는가 하면 온라인몰에 수시로 드나들며 재입고만 기다리는 이들도 상당수다. 박물관 기념품이 고리타분하다는...
없어서 난리난 국중박 뮷즈…부창제과와 손잡고 APEC 한정판 선보인다 2025-10-22 16:02:01
잔세트’ 등’…. 국립중앙박물관 기념품 숍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뮷즈’(뮤지엄 굿즈) 한정판이 나온다. '이장우 호두과자'로 유명한 디저트 브랜드 부창제과와 손잡고 내놓은 'APEC 2025 KOREA' 에디션(사진)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기업 FG와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APEC 2025 경주 정상회의의 ...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플리츠마마 주름 니트백 2025-10-16 16:30:58
왕 대표는 “지난 4월 일본 오사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매출이 직전 도쿄 이세탄백화점에서 연 팝업보다 세 배 이상 늘었다”며 “지난달 도쿄 시부야 팝업엔 1만 명이 몰렸다”고 했다. 유럽에선 예술성 있는 브랜드로 각인되고 있다. 8월 덴마크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에서 20여 개국 바이어들의 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