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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VIP 라운지와 퍼스널쇼퍼룸(PSR)을 모두 리뉴얼하고 더 헤리티지 발렛 라운지를 신설하며 VIP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크게 개선했다.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는 "본점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세계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의 최우선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본점은 리테일 공간을 넘어...
KB금융, 현대백화점과 금융·유통 시너지 낸다...협력 모델 구축 2025-11-02 18:27:12
현대백화점을 이용할 경우, 퍼스널 쇼퍼 동행 등 쇼핑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 KB금융은 우수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업해 현대백화점그룹의 유통·판매 채널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검토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백화점 매출에 기반한 공급망...
KB금융, 현대백화점그룹과 금융·유통 협력 2025-11-02 09:00:01
최상위 고객을 위한 우대 서비스도 마련된다. KB금융은 종합자산관리센터 'KB 골드앤와이즈 더퍼스트'를 통해 현대백화점 최상위 고객에게 전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고객들이 현대백화점을 이용할 경우 퍼스널 쇼퍼 동행 등 서비스와 혜택을 받게 된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K팝팝업에 뷰티컨설팅·찜질방…유통가, 외국인 체험마케팅 봇물 2025-10-19 06:15:00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대표 사례다. 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을 통해 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45분간 매장·상품 소개와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올리브영N 성수의 피부·두피 컨설팅과 제품 추천 서비스도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다. 이곳에서는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에 맞춰 화장품을...
이커머스업체들도 '큰 손' VVIP 고객 모신다…마케팅 경쟁 치열 2025-10-06 08:15:01
업체들이 전용 라운지와 퍼스널 쇼퍼·발렛파킹 제공, 시음회 등 각종 초청행사를 앞세워 발전시켜왔다. 이런 VVIP 시장에 충성고객 유치, 소비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잠김) 효과'를 위해 이커머스업체들도 뛰어들었다. 이는 이커머스업체들의 최우수 고객은 백화점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객단가가 낮을 수...
"챗GPT, 상품 사줘"…AI 커머스 시장 열렸다 2025-09-30 16:57:44
퍼스널 쇼퍼’ 된 챗GPT오픈AI는 29일(현지시간) 미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즉시 결제’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챗봇 대화로 검색한 상품을 챗GPT 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만원 미만 가격대에서 제일 좋은 러닝화’ ‘도자기 애호가를 위한 선물’ 등을 검색하면 관련 상품을 챗GPT가 띄워주고...
미쉐린 협업·해외 라운지…백화점, VIP 붙잡기 총력 2025-08-31 17:10:25
백화점에서도 라운지 이용과 할인,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한큐백화점과 상호 제휴를 맺어 양국 고객이 별도 절차 없이 상대 백화점의 VIP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백화점업계가 이처럼 VIP 공략에 집중하는 이유는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는 가운데 고액 소비층의 매출 비중이...
쇼핑 공간 나누고, 테이블은 멀리…오직 1%에게 허락된 '시크릿 룸' 2025-07-31 18:03:42
꾸몄다. 3층에는 퍼스널쇼퍼룸(PSR)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명동 본점과 부산 본점 라운지는 창문이 없이 프라이빗한 구조다. 커피, 에이드 등 다과를 제공하며 미리 예약하면 샴페인 4종과 간단한 안주를 먹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VIP 회원 999명을 대상으로 ‘트리니티 라운지’를 운영하고...
외국인 북적이는 CJ올리브영…매장 매출 비중 어느새 30% 2025-07-22 17:34:50
아니라 상품 배치 차별화, 퍼스널 쇼퍼 서비스 등 맞춤형 전략을 도입했다. 외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피부·두피·퍼스널 컬러 진단 등 체험형 뷰티 서비스도 올해 말까지 100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업도 활발하게 기획 중이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회의 준비단은 지난 2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출 1/4는 외국인…"K뷰티 거점" 2025-07-22 15:03:03
타운’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도입했다.각 고객의 피부, 두피,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바탕으로 1대 1 컨설팅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에게 K뷰티를 소개하는 ‘글로벌 K뷰티 게이트웨이’ 역할을 다하는 한편, 다양한 중소 신진 K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