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딜가도 웨이팅은 필수"…올해 '미식 1번지'로 꼽힌 곳 2025-12-26 10:15:02
수 있는 ‘2025 미식 결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5 미식 결산’은 이용자의 실제 예약·방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식사 기록 △자주 찾은 지역 △선호 음식 취향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리포트로, 연말을 맞아 이용자들이 자신의 외식 기록을 되짚어보고 새로운 미식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29CM 입점…"2030 소비자 공략" 2025-12-26 10:13:04
판매된다. 회사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플랫폼 내에서 굿즈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굿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9월에도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스타벅스...
본투윈, 하남 스타필드점 오픈…홀리데이 컬렉션·이클립스 라인 선봬 2025-12-26 09:14:00
강화한 두 컬렉션은 본투윈을 대표하는 라인이다.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백, 30만 원 이상 구매 시 2026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셋...
G마켓, 새해 첫 G락페 모델에 자우림 발탁 2025-12-26 08:48:32
= G마켓(지마켓)은 월례 특가 프로모션 'G락페'의 아홉 번째 모델로 밴드 '자우림'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우림의 역대 히트곡을 활용한 총 3편의 영상이 27일 유튜브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 달 G락페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신년을 맞아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한층 강화된...
업비트, 청소연구소와 '청소비 지원' 이벤트 진행 2025-12-26 08:12:46
손잡고 연말연시 맞이 청소비 지원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묵은 해를 정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새해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혜택은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고...
롯데면세점, 환율 상승분 보전…여행 경험 경품 "떠나기전에 면세 쇼핑 특권 누려요" 2025-12-25 18:32:11
PAY’ 프로모션을 상시 운영 중이다. 연말 대목을 맞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DF PAY 증정 행사도 확대했다. 이번 주말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 제주점에서는 패션·시계·주얼리 구매 고객에게, 부산점에서는 전 카테고리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비싼 수수료에 '눈물'…'1위' 쿠팡은 조사 못한 이유 있었다 2025-12-25 15:24:47
마케팅이나 프로모션 명목으로 나가는 비용이 상당하다는 뜻이다.브랜드별 최고 수수료율…신라면세점 50% 육박각 업태 내에서도 브랜드별로 수수료율 격차가 존재했다. 업태별 실질 수수료율이 가장 높은 곳은 △면세점의 경우 신라면세점(49.8%) △TV홈쇼핑은 GS홈쇼핑(29.9%) △백화점은 AK백화점(20.8%) △아울렛은...
디센트 지갑, 연말 프로모션 '이어-엔드 갈라' 라운드2 진행… 신퓨쳐스·체인지나우 참여 2025-12-25 09:00:04
프로모션 ‘이어-엔드 갈라(Year-End Gala)’의 라운드 2를 진행한다. 앞서 진행된 라운드 1에 이어 이번 주부터는 신퓨쳐스(SynFutures)와 체인지나우(ChangeNOW)가 참여하는 두 번째 라운드가 이어진다. 이어-엔드 갈라는 디센트 지갑을 연중 최저 수준으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과 함께 지갑 사용자가 실제 온체인 활동을...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2025-12-25 08:23:30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각각 3위, 9위에 올랐다. 여기에 디올 뷰티(1위)와 프라다 뷰티(6위)는 물론 바이레도, 르라보와 같은 고급 뷰티·니치 향수 브랜드가 상위권에 신규 진입하며 '스몰 럭셔리' 소비 흐름도 보여줬다. 한 해 동안 선물하기를 통해 최다...
카톡으로 올해 2억개 선물 오갔다…하루 평균 54만개 2025-12-25 06:13:01
가전·액세서리 브랜드인 다이슨과 케이스티파이가 시즌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각각 3위, 9위에 올랐다. 여기에 디올 뷰티(1위)와 프라다 뷰티(6위)는 물론 바이레도, 르라보와 같은 고급 뷰티·니치 향수 브랜드가 상위권에 신규 진입하며 '스몰 럭셔리' 소비 흐름도 보여줬다. 고가 제품이라도 각자 나름의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