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 우크라 침공 직전 '위성타격 핵무기' 개발용 위성 발사" 2024-05-16 20:26:55
존 플럼 미 국방부 우주정책담당 차관보는 이 무기의 사용은 일정 기간, 아마도 1년간은 지구 저궤도를 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최근 의회에서 러시아의 우주 핵무기는 '무차별 무기'가 될 것이라며 이러한 무기에는 "국경도 없고 군사용, 민간용, 상업용 위성을 구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 지속되는 건강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 커피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탄산음료의)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며...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를 선보였고 3분기에는 귀리를 함유한 라떼 타입의 커피 신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의 채널을 확장해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대 후반까지 확대할...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맞춰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북미, 유럽 등을 중심으로 현지 로컬 시장에서 채널을 확장하며 올해 해외사업 비중을 30% 후반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주류 부문 매출은 3.4% 증가한...
알파벳 호실적에 주요 기술주 들썩…나스닥 2%↑[뉴욕증시 브리핑] 2024-04-27 07:28:18
플럼 플럼 펀즈 대표는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실적이 데이터센터와 인공지능(AI) 지출에 대한 우려를 누그러뜨렸다"고 평가했다. 투자회사 에드워드 존스의 모나 마하잔 선임 스트래티지스트는 "대형 기술주의 호실적 발표가 뚜렷한 상승 동력이 됐다"고 진단했다. 주요 투자은행 분석가들은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에...
지앤비패럴랙스교육,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수상 2024-04-22 09:15:00
지플럼은 단순히 오프라인 강의와 교재를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것이 아니라, 받아들인 지식을 관점을 달리하여 재해석해서, 사유하고 질문하는 생각열기 학습법을 학습 과정에 녹여내 습관화하고 체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플랫폼이다. 원종호 대표는 "생각열기 학습법은 미래 교육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정확하게 꿰뚫고...
스페이스X, '러군 활용 우려' 속 미승인국서 스타링크 제한 나서 2024-04-17 16:22:30
커지고 있다고 지적한 이후 나왔다. 존 플럼 미 국방부 우주정책 담당 차관보는 최근 러시아군의 스타링크 사용을 막기 위해 관계 당국이 협의하고 있다면서 "러시아가 암시장을 통해 장비를 구매하는 데 아무 문제도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스페이스X는 저지구 궤도에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위성을 배치하고 이를 이용해...
미러, 우주 핵무기 대화 진행…중·인도 압박 활용 2024-04-07 02:44:30
플럼 미 국방부 우주정책 담당 차관보가 전날 기자들에게 미국과 러시아가 대(對) 위성 우주 핵무기 문제에 대한 대화를 진행중이라고 확인했다. 플럼 차관보는 "러시아의 대위성 무기 배치에 따라 지상에 즉각적 위협이 있는 것은 아니다"라며 "우리는 우주핵 배치는 책임있는 행동이 아니라는 점을 설득하기 위해 동맹 및...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출시 2024-03-14 08:55:55
그린플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더했다"라며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직영몰 '칠성몰'에서 이날 오전 10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355㎖ 용량)을 선발매하고...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플럼' 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주류 부문 매출은 전년보다 3.8% 증가한 8,0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기록했다. 주류 사업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송년회 감소와 같은 주류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매출이 감소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