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고래잇페스타' 주말 신선·가공식품 최대 반값 2025-12-05 09:01:37
10% 할인되며 하겐다즈 메가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딸기·바닐라·초콜릿)은 1+1으로 판매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선물 세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 '고래잇페스타'의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온라인 전용 행사를 강화한 것으로 행사 상품은 수도권에서 지역에 따라 '쓱...
항공기 타고 세계로 퍼졌다…MZ 사로잡은 '커피 비스킷 원조' [최종석의 차트 밖은 유럽] 2025-10-19 06:30:06
것입니다. 비스코프는 네슬레 초콜릿,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맥도날드 햄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협업은 100년 가까이 된 회사가 MZ세대에게 재밌는 브랜드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 비스코프로 만든 잼도 큰 인기를 끌며 지금까지 절대 강자였던 누텔라에 도전장을...
비싼 가격에도 인기 폭발…'박신양 처가' 1000억 잭팟 터졌다 2025-09-21 10:46:16
입증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한국하겐다즈의 제36기 회계연도(2024년 6월~2025년 5월) 매출은 985억 원으로 집계됐다. 전년(878억 원)보다 12% 증가하며 창사 이래 최대 규모다. 다만 영업이익은 30억 원으로 전년(44억 원) 대비 31% 줄었다. 회사는 올해 20억 원의 배당을 실시했으며, 최근 3년간 연속...
이노션, 미국법인 최고 책임자에 레슬리 배럿 선임 2025-09-15 10:59:04
그는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하겐다즈 등을 보유한 다국적 식품회사 제너럴 밀스, 미국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인 사무엘 아담스 등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두지휘해 왔다. 레슬리 배럿은 AI 등 신기술을 적극 활용해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어, 이노션의 혁신을 가속화할 핵심...
이노션 미국법인, 최고 책임자 직책 신설…GS&P 출신 선임 2025-09-15 09:00:01
경영자로서 업무를 수행해 온 업계 전문가다. 하겐다즈 등을 보유한 다국적 식품회사 제너럴 밀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사무엘 아담스, HP, 로지텍 등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진두지휘했고, 오랜 기간 BMW 마케팅을 총괄했다. 이노션 미국법인은 레슬리 배럿의 합류를 계기로 미국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질 좋은 제주 유제품, 한국판 하겐다즈로 키워야" 2025-09-08 17:56:08
수익금 상당액을 지역 호스피스병동·요양원 지원에 쓰고 있다. 미스터밀크의 성장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도 직결되는 것이다. 신 대표는 “내년에는 감귤, 천혜향을 이용한 소르베(셔벗) 등 브랜드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며 “제주 젤라토 등을 앞세워 ‘한국판 하겐다즈’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익환 기자...
SSG닷컴 입점 브랜드 한 눈에…오프라인 페스타 개최 2025-09-08 10:20:37
▲카멜커피, 벤슨, 하겐다즈 등 커피·디저트와 프리미엄 과일 위주 ‘스위트 존’ ▲바이레도, 에스티 로더, SK-2, 에스트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모인 ‘BEAUTY OF SSG 존’ ▲가을 날씨와 공연,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미지엄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된다. SSG닷컴은 테마 전시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
"진짜 맛있다!"…농식품부 장관도 반한 '이 아이스크림'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2025-09-08 10:00:05
1리터로 하겐다즈 미니사이즈 아이스크림 20개 생산이 가능하다. 이 아이스크림 20개 가격은 8만원 수준이다. 부가가치를 50~70배로 키운 것이다. 내년에는 감귤·천혜향을 이용한 소르베(사베트) 등 브랜드 개발에 나서는 동시에 설비도 증축하기 위해 100억원을 추가로 투자할 계획이다. 투자유치를 통해 자금을 마련할...
아웃백 갔더니 공룡이 '깜짝'…유니버셜 스튜디오도 '엄지척' [현장+] 2025-07-11 13:28:56
아웃백은 하겐다즈, 코카콜라, 위글위글 등 다양한 브랜드·아티스트와 협업해 시즌 한정 메뉴와 굿즈를 출시해 왔다. 지난해 타바스코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활용한 블랙라벨 스테이크 한정 메뉴는 출시 이후 25만개 이상 판매하기도 했다. 매장 출점 전략 역시 변화 중이다. 최근...
세븐일레븐, '711데이' 행사…"음료·아이스크림 하나 더" 2025-06-30 10:12:12
70종은 투플러스원(2+1) 형태로 판매한다. 하겐다즈 41종은 2개 구매 시 40% 할인한다. 맥주도 번들 상품을 대상으로 평균 20% 기본 할인에 카드 등 제휴할인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7천원 이상 구매 후 세븐일레븐앱에 적립한 고객 가운데 추첨해 1등 1명에게 금 7돈, 2등 10명에게 에어팟 4세대 등을 선물한다. 기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