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월마트는 대대적인 할인 판매와 퍼스널 쇼퍼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매출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미국의 2위 소매업체 타겟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1% 줄어들었으나, 가격 인하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 회복을 노리고 있다. 또한, 코스트코는 고객 충성도와 품질 좋은 상품을 안정적인 수익 요소로 삼아...
큰 집 선호도 '쑥'…전주 '에코시티 더샵 4차' 주목 2024-05-23 09:00:07
14회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등을 달성했다. ‘에코시티 더샵 4차’ 역시 브랜드에 걸맞은 단지설계가 적용된다. 전세대 남향, 판상형 위주의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과 일조량을 극대화했다. 내부에는 드레스룸, 팬트리와 같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도가 높은 알파룸을 제공해 더욱 넓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전화 연결 신속성, 고객을...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접점 채널인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있다. 올해는 53개 산업군에 속한 346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이하 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헨리 전무는 "gm 한국사업장의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조사대상 기업 중에서 단 4개 기업만이 선정될 정도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이는 소비자 최접점에서...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09:49:06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기업의 인상을 결정하는 첫 관문인 셈이다. 콜센터 품질이 기업 평판을 판가름하는 척도로 여겨지는 이유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를 9일 발표했다. KMAC는 2004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콜센터 부문에 관한 KSQI 측정 지수를...
SK엔무브 ZI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2024-03-26 08:44:49
SK엔무브 ZIC,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6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SK엔무브는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엔진오일 부문에서 2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K-BPI는 국내 각 산업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보다 비싼데 뭐하러 사요?"…저가 공습에 한국 초토화 [안재광의 컨슈머리포트] 2024-02-10 08:47:24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알리익스프레스의 작년 12월 월간 사용자수는 약 713만명에 달했다. 2022년 12월 331만명이던 게 일 년 만에 두 배 이상 뛰었다. 작년 7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테무는 이용자 수가 약 452만명까지 늘었다. 이들 중국 쇼핑앱을 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한국 소비자의 중국 직접...
수입차주 10명 중 4명 "전기차보다 하이브리드 선호" 2024-02-04 18:14:15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에 따르면 향후 구매할 신차의 파워트레인으로 하이브리드를 가장 선호한다는 응답이 전체의 40.4%에 달했다. 전기차(수소차 포함)와 내연기관차를 가장 선호한다는 응답은 각각 31.7%, 27.9%였다. 한국경제신문이 지난해 하반기 리서치기업 엠브레인과 수입차 16개 브랜드 운전자 1100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