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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램팜, 브랜드스타즈 '한국대표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5-12-02 16:54:18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한·중·아시아 100여 개 주요 매체에 공동 발표하는 제8회 ‘2025 한국대표 명품브랜드’에서 4년 연속 K뷰티(헤어스타일러) 부문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램팜은 연간 약 80만 대의 이미용...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때 알고리즘...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IPO챗] '향기치료 샴푸' 아로마티카 상장…'코스닥 英 1호' 테라뷰 청약 접수 2025-11-22 09:00:03
헤어토닉(두피영양제), 보디오일, 여성청결제 등이 주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유기농 화장품과 비건(엄격한 채식주의) 화장품을 시도한 1세대 '클린뷰티' 브랜드로, 포장재 디자인에도 재사용 및 재활용 원칙을 적용한다. 코스닥에 상장하는 첫 영국 기업인 테라뷰(테라뷰홀딩스)는 24일까지 일반투자자 청약을...
집에 '이것' 있다면 치워야… 다른 전자기기 먹통 만들 수도 2025-11-19 21:05:55
테무·알리·아마존과 같은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구매한 ▲A5 헤어드라이어 ▲TG드릴 전기 드릴 ▲N15 휴대용 선풍기 ▲M5 목걸이형 선풍기 ▲발라쇼브(BALASHOV) 스탠드형 선풍기 및 CCTV ▲U3 방송공연용 마이크 등 7개 제품이 전파 기준을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는 허용 전파 세기를 초과했고, 일부는 비허가 주...
"백악관 女대변인도 샀다"…외국인 몰리자 'APEC 특수' 누린 곳 [APEC 2025] 2025-10-31 06:30:07
립케어 제품은 299.1% 뛰었으며 헤어스타일링 제품(146.5%)과 썬케어 제품(105.6%) 등 ‘여행 필수템’ 소비가 크게 늘었다. K뷰티 열풍이 전 세계로 확산하는 가운데 올리브영도 ‘APEC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같은 기간 올리브영 경주황남점의 외국인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77% 증가했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
VIG "황금기 맞은 K뷰티, PEF는 오랜 동반자"[ASK 싱가포르 2025] 2025-10-27 12:33:48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퍼스널케어(헤어·바디 제품)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VIG가 2022년 투자한 티젠은 분말형 콤부차로 이너뷰티 시장을 새로 열었고, 2025년 인수한 비올은 메디컬 에스테틱 기기로 미국과 유럽 규제를 모두 통과하며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차준호 기자 chacha@hankyung.com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헤어케어’가 유통업체들의 격전지가 되고 있다. CJ올리브영, 다이소 등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가 된 곳들은 AI 기기를 활용해 두피 상태를 점검하는 체험형 매장을 늘리거나 고급 헤어케어 제품 가격을 10분의 1로 낮춘 신제품을 내놓는 등 헤어케어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 시코르 등...
"K뷰티 올라타자"…문구·식품업체도 진출 2025-10-08 16:51:58
한국 관광 필수 코스로 떠오르자 의료기기업체들은 기존 기술을 적용해 미용 의료기기를 속속 내놓고 있다. ◇너도나도 K뷰티 사업 8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미닉스’로 잘 알려진 기업 앳홈은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 ‘톰’을 선보여 첫해 1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올해 3월엔 뷰티 기기 ‘톰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