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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보다 지도”, 펫로스에 대한 상실감을 위로하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21그램 2024-05-27 16:08:27
내외부 건물 디자인, 최고급 오동나무로 제작하는 관과 반려동물 의류 전문 디자이너의 천연 수의 등의 장례용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려장묘업에 대한 수요 상승과 동시에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에 대한 관심도 증대하고 있다. 4년째 21그램의 경기광주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함지윤 지점장은...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좋은 소재, 심플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을 지향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튜드먼트의 2024년 서머컬렉션 2차 드롭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프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밴딩 쇼츠, 퍼프...
"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또한 비녀를 연상시키는 헤어 액세서리와 비상하는 느낌의 스카프 등도 특징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 유니폼은 유니폼 분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전 세계 승무원들 사이에서도 입고 싶은 유니폼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가격 싼데 만족도 높다"…탈모인 100만명 다녀간 '이 나라' 2024-05-14 00:13:07
헤어라인을 완벽하게 되찾았다. 튀르키예 모발이식을 조사하며 주변인의 후기를 모은 맥노턴은 1년간의 고민 끝에 2023년 튀르키예행을 결심했다. 그가 12월 튀르키예행 비행기에 올랐을 때 그의 양 옆자리에 앉아있던 청년들도 같은 목적으로 튀르키예를 찾았다. 맥노턴은 한 병원에서 4000개의 모발을 이식했다. 1개를...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있다. 색조·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만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도 들어섰는데 상당수 여성들이 고데기로 머리를 손질하고 화장을 고치고 있었다. 홍대타운 인테리어 디자인은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재해석하는 등 차별화에 집중했다. 건물 내·외부엔 미디어 파사드와 계단, 엘리베이터는 케이팝(KPOP), 그래피티 아트 등...
뉴진스, 하이브-어도어 갈등에도 예정대로 앨범 재킷 공개 2024-04-26 14:16:51
형태로 디자인된 앨범을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LP를 연상시키는 이번 더블 싱글은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뉴진스의 귀여운 매력이 녹아든 인터뷰북, 포토북, 미니포스터, 스티커팩,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구성품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한다....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매장 연출도 돋보인다. 건물의 내·외부에 설치된 미디어 파사드와 계단, 엘리베이터는 케이팝(KPOP), 그래피티 아트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 캐릭터 산학 협력 프로젝트 진행 2024-03-15 14:52:16
부산 디자인 진흥원의 변종현 학생과 광주 디자인 진흥원의 류현서 학생이 차지했다. 이들은 한국타이어 심볼 형상의 헤어스타일과 타이어 형상의 전용 고글을 착용한 열정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강원 디자인 진흥원의 서반석 학생이 한국타이어의 심볼과 우주복을 소재로 참신...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클리오의 홈 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기존 주력 제품인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