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에 어떤 선물 할까"…온·오프라인 유통가 선물세트 경쟁 2021-01-25 10:24:53
자체브랜드(PB)인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세트와 홈술·홈카페족을 위한 주류 세트도 마련했다. 익스프레스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안마 의자, 만능 요리 팬 등 가전 9종을 예약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17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진행된 홈플러스의 설 선물 세트 예약 판매에서 건강 관련 품목 매출은 지난해 설 선물 예약...
나만의 아지트 '홈바' 분위기 있게 꾸미고 싶다면… 2021-01-21 20:19:12
수 있다. 최근엔 홈바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이블과 체어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 바 테이블 위에 와인셀러, 와인랙, 와인잔걸이 등 각종 소품을 올려놓으면 금상첨화다. 와인 온도계, 와인쿨러, 호일커터, 오프너, 디캔터 등 와인 관련 용품을 배치하면 훌륭한 와인바가 완성된다. 홈카페장도 함께 배치하면 다양한...
LG전자, 청담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2호점 2021-01-21 13:45:09
럭셔리 브랜드·제품을 선호하면서 홈인테리어와 예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다. 논현 쇼룸이 주방 공간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고려했다면, 청담 쇼룸은 주방과 거실을 초월해 카페와 아틀리에(화가의 작업장) 등 브랜드 철학이 담긴 공간이라는 설명이다. 청담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매장서 못 마시면 홈카페로…스타벅스, 원두 동났다 2021-01-21 11:47:59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어난데다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시로 한동안 매장 내에서 커피를 마실 수 없었던 결과로 풀이된다. 원두 수요가 폭증 속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피 원두인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에티오피아, 콜럼비아 원두는 지난달 품절 사태를 빚기...
LG전자, 청담동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개관 2021-01-21 10:00:03
럭셔리 브랜드·제품을 선호하면서 홈인테리어와 예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을 타깃으로 쇼룸을 개관했다. 청담 쇼룸은 지상 5층, 지하 1층, 연면적 약 1천600㎡ 규모로 건축됐다. 키친관과 카페, 리빙관, 미술작품이 전시된 아틀리에, VIP 라운지 등으로 조성됐다. 쇼룸 디자인에는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를 설계한...
스타벅스 원두 일부 품절사태…집에서 원두커피 즐기는 법은? 2021-01-21 09:53:52
코리아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홈 카페 족이 증가한 가운데 가정용 원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1년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두 판매 수량을 비교한 결과 전년 대비 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던 12월은 원두 판매량이 전년대비 62% 늘었다. 가장...
'최고의 와인'이란 '맛있는 와인'을 찾아가는 여정 [박동휘의 와인 산책] 2021-01-21 08:41:00
와인은 호텔, 레스토랑, 카페에서 판매되는 와인(줄여서 호레카 와인)이 주류였다. 2018년쯤에 개정판을 냈을 때는 10여 년 전에 비해 대중화 속도가 가파르긴 했지만, 편식이 꽤 심했다. 판매 순위 100위 안에 오른 와인들 중 상당수가 먹기 편한 달콤한 와인들이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국내 와인...
[호텔소식]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프리미엄’”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1-01-20 17:34:20
잼 2종 그리고 치즈보드와 나이프가 포함된다. 홈 파티 와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문가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에게 사랑 받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베스트 셀러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일리 핸드 드립 커피 세트과 타바론 티 세트 그리고 중국 조어대주를 판매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카페봄봄, 제 4회 GPBA 수상으로 성장 가능성 인정 받아 2021-01-19 16:51:51
실제로 카페봄봄은 작년 한 해 70여 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가맹 300호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더 빠른 성장을 위해 개성적인 신메뉴 출시도 놓치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딸기치즈프라페`를 출시할 계획임을 밝히며 향후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스틱커피로 만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2021-01-19 15:57:23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성장하고 있는 홈카페 시장에 맞춰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던 시그니처 메뉴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상품화했다”며 "21일부터 폴 바셋 매장이나 e숍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