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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마치통닭,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브랜드 이미지·소비자 친밀감 강화” 2025-12-26 12:25:55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수지는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 코미디로 인기를 얻으며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감력 있는 콘텐츠와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성을 확보한 점이 이번 모델 선정의 배경이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이수지 씨의 밝고 친근한 에너지가 가마치통닭이 추구하는...
세정그룹, 100년 패션기업 향한 '똑똑한 진화'…AI로 만든 올리비아로렌 화보 화제 2025-12-25 18:32:48
주요 브랜드의 화보와 홍보 영상 제작에 생성형 AI를 도입해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였다. 직원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AI 겨울 아우터 화보’ 등은 ‘디지털 전환의 성공 사례’로 꼽히며 업계의 호평을 받았다. 데이터 분석 능력도 고도화했다. AI가 판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의 구매 패턴과 매장별 특성을...
금융당국, 보이스피싱 정책·홍보 공모전 수상작 10건 선정 2025-12-25 12:00:06
대국민 공모전을 열어 정책 아이디어와 홍보영상 부문에서 총 10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정책 아이디어 부문 대상에는 법인 계좌개설 요건 강화 방안을 제안한 배종철 씨가 선정돼 상금 300만원과 금융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홍보영상 부문 대상은 보이스피싱 수법을 낚시에 비유한 영상을 제작한 최미성...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2025-12-24 13:15:01
때도 있거든요." 그는 당시 친구들과 찍은 영상을 찾아보며 표정과 웃음까지 참고했다고 했다. "친구들이 그러더라고요 멋있는 척하지 않고, 바보같이 웃던 모습이 고등학생 때 저의 모습과 정말 닮았다고요." 촬영 현장은 여름의 열기만큼 뜨거웠다. 전남 여수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이 많았고, 인형 탈을 쓰고 촬영한 장...
얌샘김밥, 중앙대 광고홍보학과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 2025-12-24 13:14:50
얌샘김밥이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광고홍보학과와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지난 9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됐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소비 환경 속에서 얌샘김밥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메시지를 재정립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 연계...
한샘, 앰버서더에 안성재 발탁…키친 캠페인 영상 공개 2025-12-24 08:55:42
안성재 발탁…키친 캠페인 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한샘[009240]은 공식 앰버서더(홍보 대사)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은 캠페인 영상에 키친 제품 소재의 차별성과 완성도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한샘몰과 한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위조 자격증'으로 건설현장 취업…중국인 등 검거 2025-12-23 14:16:31
문구로 홍보하며 의뢰자를 모집한 뒤 건당 7만∼15만원을 받고 베트남과 중국에서 위조 신분증을 제작해 국내로 들여온 것으로 조사됐다. 위조 신분증은 휴대전화 케이스 포장 상자에 숨기는 방식으로 들여왔다. 의뢰자들이 신분증을 찾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숨겨진 신분증을 찾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안내하기도 했다....
경기관광공사, ‘국제 AI 영상 공모전’ 개최 2025-12-23 14:06:15
이내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해외 경기관광 분야는 외국어 음성이나 자막을 의무적으로 포함해야 한다. 참가는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이다. 접수는 22일부터 2026년 1월 26일까지다. 총상금은 약 7000만원이다. 대상 1팀에 1000만원을 수여한다. 분야별 최우수상과 우수상, 외국인 참가자 대상 특별상도 마련했다. 수상작은...
코트라, 무역투자 AI 대전환 박차 2025-12-23 06:00:00
AI 솔루션을 활용해 제품 분석부터 영문 콘텐츠 및 홍보 영상 제작, 바이어 연결까지 지원해 성과를 내고 있다. 지원기업 수도 전년보다 33% 늘었고(6천→8천개사), 전년보다 5개 많은 전국 7개 지역거점대학과 AI 무역인재 양성 및 학점 인정 등 산학협력도 확대 중이다. 다수 인파가 몰리는 전시상담회 안전 확보에도 AI...
한은, SNS 운영 예산 5년새 40% 증액…"신뢰도 향상 도모" 2025-12-23 05:53:00
한국은행이 내년 대국민 홍보를 위한 소셜미디어 운영 예산을 올해보다 10%가량 증액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한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면, 한은은 내년 3월부터 1년 동안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관리할 업체를 구하고 있다. 내년 배정된 사업 예산은 최대 1억7천만원으로, 올해(1억5천500여만원)보다 약 10%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