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영어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14~17 전편 캐리TV 방영 확정 2025-12-03 23:06:00
수 있으며, 방송 출연과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어린이 모델 캐스팅과 키즈 콘텐츠 제작을 아우르는 토털 키즈 플랫폼으로, 4세부터 키즈·주니어 연령대까지 플로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지원이 가능하다. 방송 출연, 화보 촬영, 매거진 활동 등 다양한 성장 경험을...
이경실 보고 놀라겠네, 딸 손수아 파격 '상탈' 화보 2025-12-02 09:45:13
손수아가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손수아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황금색 글리터를 상체에 바른 콘셉트의 세미 누드 화보를 게재했다. 중요 부위는 손으로 가렸지만, 손수아의 완벽한 몸매가 드러났다는 평이다. 손수아는 지난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고, 이후...
김봄소리 "악단과 케미 만들기 위해 늘 고민…피드백 하나하나에 감동받아" 2025-12-01 17:21:50
아니더라도 부분부분 ‘통했다’고 느낄 때가 있다는 말이죠. 저와의 연주를 기뻤던 순간으로 기억해주는 단원들도 계시고요. ‘이것 때문에 내가 음악을 하며 살고 있구나’ 사람들과 이야기하다 보면 느끼게 됩니다.” 이주현 기자 ※김봄소리 인터뷰 전문과 기획기사, 화보는 아르떼 매거진 19호(12월호)에서 확인할 수...
폐기물 처리하며 "노동의 가치 보람"…천만배우 '반전 근황' 2025-11-27 09:55:49
불이 나더라. 그다음부터 화보, 광고도 많이 찍었다"고 덧붙였다. 이날 최창균은 이사하는 집을 방문해 능숙하게 폐기물을 수거했다. 길거리에 널브러진 폐기물들을 보며 "이런 게 다 나와 있으면 '동네가 왜 이렇게 지저분해'라고 생각하지 않나. 나 스스로 환경청에 있다는 느낌으로 일한다. 누군가는 해야 할 일...
노스페이스, 김나영 이어 두 아들도 홍보대사 발탁 2025-11-26 09:15:09
두 아들이 함께 촬영한 '키즈 윈터 컬렉션'의 화보도 공개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혁신적인 기능은 물론 패밀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아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친애하는 X'과 다르네…김도훈, '갓벽'한 변신 2025-11-21 14:09:16
담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훈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 컷마다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강렬한 컬러도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톤으로 흡수했고, 리듬감 있는 움직임과 섬세한 표정 연기로 각기 다른 콘셉트를 안정적으로 표현했다. 소품을 활용한 컷에서는 감각적인 디테일이...
모델도, 마케터도 필요없다…AI로 옷 갈아입는 패션업 2025-11-19 18:05:36
촬영 스튜디오. 화보 촬영이 한창이었지만 현장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대신 인공지능(AI)을 장착한 카메라 로봇이 이리저리 움직이며 옷을 입은 마네킹을 찍고 있었다. AI가 옷의 패턴, 재질, 실루엣을 자동 분석해 전신 및 세부 사진을 알아서 찍는다. 여기에 AI로 생성한 가상 모델 얼굴을 합성해 다양한 자세의...
'점심값 1만원'에 모델까지 사라졌다…패션업계 '충격' 현실 2025-11-19 16:55:27
스튜디오. 화보 촬영이 한창이었지만, 현장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그 대신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카메라 로봇이 이리저리 움직이며 옷을 입은 마네킹을 찍고 있었다. AI가 옷의 패턴, 재질, 실루엣을 자동 분석해 전신 및 디테일샷을 알아서 찍는다. 여기에 AI로 생성한 가상 모델의 얼굴을 합성해 다양한 포즈의...
삼성물산, 프랑스 감성 패션 '메종키츠네'의 편안한 실루엣…여유로운 무드와 위트 있는 감성 담다 2025-11-19 15:57:54
한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 있는 그레이 폭스 헤드는 메종키츠네를 대표하는 남성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회색 여우 로고를 중심으로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해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뚜렷하게 보여주는 라인업이다. 이 컬렉션은 니트 풀오버·카디건,...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이동휘를 모델로 발탁해 신상품 화보를 공개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장 전략을 강화해 왔다. 롯데홈쇼핑은 올 들어 AIGLE의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 매장을 시작으로 4월 성수동 신상품 쇼케이스, 8월 압구정 팝업스토어를 차례로 진행했고, 이번 한남동 전시까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