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무직도 일대일 건강관리…'쿠팡케어' 오피스로 확대 2024-05-19 10:05:10
등의 건강 미션을 온라인으로 기록하고 화상회의로 비대면 그룹 운동에 참여한다. 12주간의 프로그램 마지막 단계에선 대사증후군을 포함한 구체적인 건강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지표가 개선된 직원에게는 별도의 보상이 주어진다. 쿠팡은 서울 잠실·강남, 경기 김포, 대구 등에 헬스케어센터를 설치해 운영 중이다....
한화생명, 업계 최초로 AI 활용한 신상품 선보여…청구서류 500만 건 분석해 3대 암 보장 2024-05-16 16:00:38
수 있다. 상담부터 본인인증, 서류제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페이퍼리스'를 통한 친환경 경영도 실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험서비스 1건당 약 7장의 종이서류가 사용된다고 가정하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4개국 운영 '경기비즈니스센터' 역대 최고 수출 달성 2024-04-30 14:15:59
GBC LA의 도움으로 대형 바이어와 상담할 기회를 얻었고, 미국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올해를 GBC 성과 창출의 원년으로 삼고, 수출 성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GBC를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 4,000개사의 기업이 성과를 창출하고, 1억불의 계약 성약액을...
동양생명, 강북플라자 개소…"대형화로 고객 서비스 강화" 2024-04-30 09:16:06
개별 상담실 2개를 별도로 배치해 고객들이 FC를 통한 전문적인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는 내방고객에 대한 전통적 대면 상담뿐만 아니라, 향후 화상 서비스 등 비대면 업무를 확대하며, 복합상담 센터로서의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이문구 대표이사는...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뇌질환자와 가족을 위한 언어 재활 플랫폼을 운영하는 ‘언어발전소’ 2024-03-28 11:34:59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언어검사, 진단부터 재활, 피드백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언어 재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환자에게 편안한 환경(자택)과 환자의 언어 수준에 맞는 양질의 언어자극(전문가), 치료실에서의 훈련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연계될 수 있도록 보호자(가족)의 협조가 필수적이다. 언어발전소는...
대중소협력재단, 중소기업 기술유출 상담 온라인으로 진행 2024-03-25 08:14:43
중소기업 기술유출 상담 온라인으로 진행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비대면으로도 중소기업 기술 보호와 관련된 종합상담이 가능하도록 '기술보호 통합상담·신고센터'를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지난달 8일 진행된 '제10차 국민과...
글로벌사이버대 뇌기반감정코칭학과 ‘학과 활성화 기여’ 학생 8명에 공로상 수여 2024-02-07 17:57:35
정기적인 줌 화상 강의, 명상동아리 활동과 지역별 학생모임, 상담 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준비반 등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취업, 창업 및 강사 활동을 지원하며, 이미 창업하고 현장에서 활동하는 졸업생과 학과 교수진과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진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
"스마트폰으로 얼굴 보고 상담"…한화생명 '일대다' 화상상담 개시 2024-01-26 11:33:11
수 있다. 상담부터 본인인증, 서류제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페이퍼리스'를 통한 친환경 경영도 실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험서비스 1건당 약 7장의 종이서류가 사용된다고 가정하면...
"보험 상담·가입, 모바일로 얼굴 보면서 해요" 2024-01-26 10:35:38
한화생명이 모바일로 상담사와 얼굴을 보며 업무를 진행하는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1대다(多)'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계약 관계자가 다수인 보험상품 특성에 적합한 다(多)인 상담 시스템에 보험계약자와 수익자, 피보험자가...
한화생명, '일대다' 모바일 화상 상담…"내방없이 업무" 2024-01-26 09:33:36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됐다. 고객은 이 서비스로 보험금 청구와 보험계약대출, 계약정보 확인 및 변경, 보험료 납입 등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고객에게 전송된 링크 주소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