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차 신상'에 지갑 열리더니 결국…중고 의류시장 경쟁 확대 2025-04-11 07:30:03
패션업계에서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자체 브랜드 중고 거래 플랫폼 오엘오 릴레이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기업 LF도 올해 리세일(중고시장) 브랜드 플랫폼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LF 관계자는 "(플랫폼 출시) 일정이나 보상 방식 등 사업 계획에 대한 윤곽은 없다"면서도 "브랜드 측면에서...
더카트골프, '더카트'로…패션스포츠 플랫폼으로 확장 2025-04-02 10:46:50
확장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편집숍 더카트골프는 플랫폼명을 '더카트'(THE CART)로 변경하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더카트는 2020년 국내 최초 골프 전문 편집숍으로 출발해 국내 골프웨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면서, 작년...
슈콤마보니 '212 Fev SCB' 캡슐라인 출시…성수동에 팝업스토어 2025-03-27 16:11:1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난 세대)를 공략하는 ‘212 Fev SCB’ 캡슐 라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12 Fev SCB’ 캡슐 에디션은 젠지세대로...
외식 시장을 향한 도전, 위기를 기회로 삼아야 [삼정KPMG CFO Lounge] 2025-03-26 10:00:29
역전할머니맥주를 보유한 역전FnC는 2022년 5월 사모펀드 운용사 케이스톤파트너스가 인수하였다. 내수 시장 한계 극복하며 해외로 눈을 돌리는 외식업계 내수 경기 변동에 쉽게 좌우되는 외식 시장의 한계를 해외 시장 진출로 극복하고자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의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국내 외식 시장이 내수 부진...
코오롱FnC, 고급 의류 브랜드 '피터밀러' 시범 출시 2025-03-26 09:33:5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는 럭셔리 퍼포먼스웨어 피터 밀러의 파일럿 론칭(시범 출시)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피터 밀러는 2001년 미국에서 출시한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웨어 외에도 테일러드 의류, 리조트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개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게시판] SK브로드밴드, 구로구 초등생 대상 방과후 교실 운영 2025-03-23 10:03:50
및 FNC엔터테인먼트의 비영리 공익재단 LOVE FNC(러브에프엔씨)와 함께 서울 구로구 지역 초등생 대상 'SKB 방과후 교실'을 운영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5월 참여 학생 모집을 시작해 7월부터 K-POP 댄스와 기타, 건반, 드럼 등 악기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금주핫템]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스파오 '티니핑' 협업 2025-03-22 07:00:06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을 조명하는 새 캠페인 '디클레어 유어셀프'(Declare yourself)의 첫 번째 인물로 안성재 셰프를 선정했다. 래코드는 안 셰프의 철학이 담긴 인터뷰 필름을 제작해 공개하고 안 셰프의 의견을 반영한 셰프복 제작에...
코오롱FnC, 지속가능 패션 위한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2025-03-18 10:07:0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패션업계 최초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인 '패션 임팩트 챌린지'를 올해로 3회째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코오롱FnC가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통해 확산하도록 2023년부터...
[금주핫템] 아미 '최우식 컬렉션'·조선호텔 '뷰티 패키지' 2025-03-15 07:00:04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워크웨어(작업복)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기능성 충격방지 모자 '세이프티 캡'을 출시했다. 제품은 머리 충돌, 베임, 낙하물 사고 등의 위험이 있는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착용할 예정이다. ▲...
SF9, '러브 레이스'로 기분 좋은 질주…아이튠즈 앨범 차트 '호성적' 2025-03-13 10:12:26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질주의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F9은 새 앨범 '러브 레이스(LOVE RACE)'로 전 세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지난 12일 기준 일본·러시아·미국 등 6개 지역 K팝 앨범 차트에서 톱10, 에스토니아·덴마크·태국 등 6개 지역 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