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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도 매장서 살펴보고 '라방' 때 산다…몇천만원씩 불티 [트렌드+] 2025-12-17 20:00:03
오프라인에서 일상 생활용품이나 패션, 잡화 등을 살펴보고 가격이 저렴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패턴이 가전에서도 자리잡고 있다. 가전은 가격대가 있는 만큼 실물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게 보편적이었지만 이 트렌드마저 온라인, 특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각광받는 트렌드 변화가 나타나는...
테슬라 주가 '사상 최고치'..우주테마 신규상장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17 08:23:25
- LG전자: 2026년 3년만의 별도 기준 증익 예상 ( 메리츠증권, BUY, 목표주가 12만원) - 4Q25 실적은 매출액 23.6조원(+3.7% YoY), 영업이익 238억원(-82.5% YoY)로 영 업이익 기준 시장 컨센서스(-182억원)을 상회할 전망. 이는 연결 자회사인 LG이 노텍의 실적 호조의 영향 - 올해 하반기에 반영된 희망퇴직 관련 일회성...
버려진 식물에서 색을 찾다…그린웨어, 친환경 염색 기술 개발 2025-12-15 14:19:23
지금, 그린웨어는 패션 산업의 오래된 관행을 넘어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창업 5년 차를 맞은 그린웨어는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의 다양한 지원을 기반으로 유한킴벌리, 삼양사 등 대기업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기술의 산업적 확장 가능성을 높여가고 있다. 2025년에는 사회적경제 도약패키지 후속...
네이버, 디지털 보증서 '네이버 컬렉션' 정식 출시 2025-12-11 09:43:58
접수 등이 가능한 서비스다. 삼성전자, LG전자, 아디다스피트니스 등 다양한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마르니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등 6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네이버 컬렉션’을 발송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 외에 리빙, 가전 명품 브랜드로 판매군을 확대한 네이버...
내년 서울의 색은 '모닝옐로' 2025-12-02 18:15:51
굿즈, 패션·생활 아이템에 모닝옐로를 적용하고 조명과 미디어 등 디지털 협업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노루페인트와 KCC는 서울색 페인트·컬러북을 제작 중이며, 노루페인트는 모닝옐로 기반의 컬러 사운드 영상을 만들어 색감을 청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LG화학과 하지훈 작가의 친환경 소반을 비롯해...
서울시, 2026년 서울색 ‘모닝옐로우’ 발표…아침 해의 노란빛 상징 2025-12-02 15:09:15
시는 모닝옐로우를 활용한 도료, 컬러북, 굿즈, 패션·생활 소품 등 민간 협업 제품도 연이어 선보인다. 노루페인트와 KCC는 서울색 페인트·컬러북을 제작 중이며, 노루페인트는 ‘컬러사운드(Color Sound)’ 영상을 제작해 색을 청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LG화학×하지훈 작가의...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대표 화장품 기업이었던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의 몇 년째 부진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각 사에 따르면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뷰티 매출은 3조8851억원, LG생활건강은 2조8506억원이다. 전성기인 2021년 대비 각각 20.1%, 35.8% 급감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도 35.8%, 83.3%씩 줄었다. 그나마 중국 의존도를 낮춘...
무신사, 씨티·한투·KB·JP모간 IPO 주관사단 선정 2025-12-01 15:07:43
12월 01일 15:07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관사로 씨티증권과 한국투자증권, KB증권, JP모간 등을 선정했다. 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일부 증권사에 주관사 선정 결과를 통보했다. 씨티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JP모간이 주관사단에 포...
美 블프, 예상보다 뜨거웠다…매출 4% '깜짝 증가' 2025-11-30 17:57:12
등 패션 브랜드 앞에는 줄을 서서라도 매장에 들어가려는 사람이 끊이지 않았다.◇온라인 매출이 오프라인 압도최근 미국 경기 둔화 우려에도 블프에 미국인의 소비가 예상 밖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터카드의 소비동향 분석 서비스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가 29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자동차를 제외한 블프...
쇼핑객 많지만 소비 규모 줄어…블프에도 돈 아끼는 미국인들 [르포] 2025-11-29 08:06:04
곳은 룰루레몬과 어그 부츠, 알로 등 패션 브랜드였다. 비교적 가격이 높은 곳이지만 이곳 직원들은 그렇다고 경기 호황으로 보긴 힘들다고 입을 모았다. 한 의류업체 직원은 “평소에 어그부츠나 룰루레몬을 사기 힘든 10대들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받고 물건을 사기 위해 몰려든 것일 뿐”이라며 “상대적으로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