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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따뜻해진 날씨에 봄 신상 의류·아웃도어 제품 행사 2022-03-19 07:00:01
있다. ▲ SK스토아 = 19일 오후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패션 전문프로그램 '패션 라스테이션'을 새로 선보인다. 19일 첫 방송에서는 양가죽 재킷과 데님 등 봄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SKT 작년 영업익 11.1%↑…유영상 "전략적 M&A 추진"(종합2보) 2022-02-09 17:33:35
SK브로드밴드(SKB) 매출은 재작년보다 9% 증가한 4조492억원으로 역대 최대였다. 영업이익은 19.4% 증가한 2천756억원이었다. SK스토아는 지난해 총 상품 판매액 1조3천억원으로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은 48%에 달했다. 유영상 CEO는 실적발표 후 전화회의에서 "3가지 방향의 전략적 M&A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5G·신사업 성장' 통신3사 사상 첫 연간 4조원대 영업익 2022-02-09 13:33:39
SK브로드밴드는 IPTV 가입자 순증에 힘입어 지난해 역대 최대인 매출 4조492억원을 기록했다. SK스토아의 지난해 총 상품 판매액은 1조3천억원으로,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이 48%에 달했다. LGU+는 IPTV와 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매출이 전년보다 9.5% 증가한 2조2천37억원이었다. 기업 대상 신사업, IDC, 회선 사업...
SKT, 5G 이용자 1천만 명 돌파…지난해 영업익 11.1%↑ 2022-02-09 13:20:32
SKT는 지난달 기준 5G 누적 이용자 수 1천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 역시 IPTV가입자 증가로 전년 대비 9% 증가한 4조 492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9.4% 증가한 2,756억원을 기록했다. SK스토아는 T커머스(TV를 통한 상거래) 시장에서 매출 기준 1...
SKT 영업익 전년비 11.1% 증가…5G·IPTV·커머스 고른 성장 [종합] 2022-02-09 11:34:21
2021년 2분기부터 3개 분기 연속 IPTV 가입자 순증 1위의 성과를 냈다. SK스토아도 T커머스(TV를 통한 상거래) 시장에서 매출 기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SK스토아는 2021년 총 상품 판매액 1조3000억원을 기록하며 2018년 이후 연평균 48%의 고성장세를 이어갔다. SKT "혁신 가속화, 주주친화 경영 지속" SK텔레콤은 올...
SKT 작년 영업익 11.1%↑…통신·IPTV·T커머스 고른 성장(종합) 2022-02-09 10:56:58
SKB는 지난해 2분기부터 3분기 연속 IPTV 가입자 순증 1위를 달성했다. SK스토아도 T커머스 시장에서 매출 1위를 유지했다. SK스토아는 지난해 총 상품 판매액 1조3천억원으로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은 48%에 달했다. 올해 SKT는 ▲ 유무선 통신 ▲ 미디어 사업 ▲ 엔터프라이즈 사업 ▲ AIVERSE(아이버스·AI+UNIVERS...
행복얼라이언스-29개 기업, 1만1,200명 결식아동에게 30억 규모 행복상자 전달 2022-01-24 10:44:42
제이준코스메틱, 위시컴퍼니, 비타민엔젤스, 라이온코리아,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어스맨, 한국솔가, 업드림코리아, 슈퍼잼, 이브자리, 티씨케이, 요기요, 삼정사랑나눔회, 인천항만공사, 본아이에프, 한성기업, 윈스, 아름다운커피, SK주식회사, SK하이닉스, SK케미칼, SK머티리얼즈, SK스토아, SK텔링크, 행복나래, 다래월드,...
이통3사 설 앞두고 대금 1천900억원 조기지급 2022-01-23 09:00:04
덜어주기 위해 총 1천900억원이 넘는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SK텔레콤[017670]은 설 연휴 시작 전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정보통신기술(ICT) 패밀리사와 함께 대금 약 850억원을 1천100여개 중소 협력사와 전국 270여개 대리점에 조기 지급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SKT는 ▲ 동반성장 펀드 운용 ▲ 중소기업...
SKT '착한 소비' 참여자 1년새 2.4배 2021-12-26 17:53:21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11번가와 홈쇼핑기업 SK스토아는 사회적 기업과 중소상공인 상품을 모아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열었다. 11번가는 지난 8월부터 친환경 택배상자로 배송되는 상품을 구입한 경우 금액의 1%를 행복크레딧으로 적립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SK텔레콤의 본인인증 앱 PASS를 통해 코로나19 방역을 ...
SK텔레콤 ESG 기부 프로젝트, 1년 만에 참여 340% 급증 비결은 2021-12-24 10:48:06
1크레딧당 1원으로 환산해 SK텔레콤이 전액을 기부에 쓴다. 2019년 시범운영을 거쳐 작년 정식으로 시작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올들어 관계사·자회사 등을 대거 행복크레딧 생태계에 포함시킨 덕분에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들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11번가과 홈쇼핑기업 SK스토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