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가격을 기존 대비 30% 이상 낮췄다. ‘공구핫딜 호두(1kg)’는 샐러드나 요거트, 디저트 등 건강식에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 450g 용량의 유사 상품보다 2배 이상 많고 가격은 9990원으로 동일해 가성비 메리트를 극대화했다. 또 ‘나무야 벚꽃에디션 3겹...
정의선 회장, 세계 3위 인도 찾아 "글로벌 수출 허브로 육성" 2024-04-25 10:10:54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터리를 현지화해 가성비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현지 전동화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복안이다. 이날 인도권역 직원들은 타운홀미팅이 끝난 후 "정의선 회장 등 글로벌 경영진과 직접 교류할 수 있게 돼 호기심과 열정으로 가득한 시간이었고 모든 직원들이 글로벌 리...
롯데온, 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개시...배송전쟁 참전 2024-04-25 09:45:52
오늘좋은, 요리하다, 콜리올리 등을 비롯해 롯데마트가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 기획한 '공구핫딜' 상품까지 마트 단독 상품의 모든 재고를 확보해 상품 다양성을 높였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로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마트 상품은 4만원 이상 구매...
현대차그룹, 정의선 회장 인도 방문 2024-04-25 08:55:15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배터리를 현지화해 가성비가 중요한 인도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현지 전동화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복안이다. 현대차그룹은 인도에서의 위상이 높아진 만큼 사회적 책임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2006년 인도권역 사회책임 재단인 hmif(hyundai motor india foundation)를 설립,...
숏폼보다 '주문'?…알테쉬 침공 속 틱톡에 쏠리는 눈 2024-04-25 08:00:02
당시에는 99달러 이상 구매해야 했다. 당시와 비교하면 진입장벽이 절반 수준으로 낮아진 셈이다. 이번에는 한국 무료배송 적합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총 주문금액이 49달러를 웃돌거나 49달러 이상 단일상품의 경우 무료배송이 적용되는 구조다. 무료배송 기준 원화 결제 금액은 당시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상품 ...
롯데온도 이커머스 '배송전쟁' 참전…익일배송 '내일온다' 론칭 2024-04-25 06:00:09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수요를 겨냥한 '공구핫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용량 상품 구매 시에는 수량별로 추가 할인·적립, 사은품 증정 등이 혜택을 준다. 롯데온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한다. 내일온다 상품을 2만원 이상 사면 무료 배송해준다. 일자별로 인기 상품의...
대학생 아이디어 '톡톡'…부산 골목상권 뜬다 2024-04-24 17:40:49
운영하는 ‘대학생 골목상권 마케터즈’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골목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로 떠오르고 있다. 대학생들이 SNS를 통해 골목 상점을 홍보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을 하는 활동으로, 상점들의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부산시는 대학생 마케터즈를 활용한 추가 사업 구상에 나섰다. 24일 부산시에...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은 푸드코트인 ‘T-카페’에서 지난 5일부터 파는 신메뉴 ‘더블패티 치즈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판매량 7만개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패티와 치즈를 각각 2장씩 넣은 더블 타입의 버거지만 가격은 3500원에 불과하다....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전 다양한 채널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달 온라인으로 소비자 제품 구매 행동 패턴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사전 설문조사에선 10명 중 7명(71.0%)이 제품 구매 전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수집한다고 답했다....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제품 광고보다 사용 경험·트렌드 정보 제공 채널 선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면서 대다수 소비자가 쇼핑 전 다양한 채널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