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화력 좋은 주부들이 일하기 좋은 곳은? 2013-02-22 10:39:48
했으며, 매표, 검표, 사무보조 등 업무 영역에서 젊은 직원들과 구분이 없도록 했다. kfc 인사팀 담당자는 “주부파트너들은 책임감이 강하고 그들 특유의 친화력과 노련미로 고객응대와 고객 불편사항 처리에 능숙해 매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현장CEO]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서민금융 확대" 2013-02-20 16:06:05
말했습니다. 고객 응대 속도와 편의성이 이전보다 20~30% 이상 개선되면서 고객 불만이 줄어들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고객중심경영은 직접적으로 매출을 높히기 위한 활동은 사실 아닙니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을 높히는 것이 목적이고 장기적으로는 브랜드가치를 높히고...
초등학생 자녀 참고서도 지원받는 '주부파트너' 지원해볼까? 2013-02-19 10:44:52
통해 메인홀을 비롯한 주방, 직원 휴게공간, 카운터 등 kfc의 매장 환경을 직접 둘러보고 체험하는 한편, 메뉴 조리과정과 직원들의 고객응대 부분도 현장 투어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kfc에서 현재 근무중인 주부파트너는 전국적으로 약250여명이며, 자유로운 근무시간 조정과 매니저로서의 진급 기회제공, 각종...
[자영업희망콜센터] 해장국·육개장 등 주력…속풀이전문점 변신을 2013-02-11 10:01:54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정확한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하는 습관을 몸에 배게 하세요. 회현역과의 거리가 불과 2분 이내이므로 새로운 메뉴 소개 안내지와 할인권을 역 주변에서 꾸준히 배포한다면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할 것입니다. 정리=강창동 유통전문기자 cdkang@hankyung.com 도움말=최재봉 연합창업컨...
스무살 던킨, "도너츠 이미지 벗겠다" 변화 선언 2013-01-30 08:44:29
본사 직원들의 커피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앞으로 기존 커피 전문 브랜드 못지 않은 역량과 성과를 바탕으로 던킨 커피만의 특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자체 고객조사 등을 통해 던킨도너츠의 고객은 타 브랜드에 비해 테이크 아웃 비중이 높고 도너츠 등 다른 제품과의 동반 취식이 월등히 높은 점을...
[인터뷰] 8년째 자동차 '영업달인' 된 비결 물어봤더니… 2013-01-23 08:14:38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실전에서 고객들과 만나보니 화려한 응대를 하는 것보단 이웃집 사람같은 영업사원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실제 판매왕 중에는 내성적인 분들이 많다. 다만 외향적인 부분을 많이 보이기 위해 노력한다.- 부상으로 받은 k7은 어떻게 할 생각인가. 작년 카니발은...
하이트진로 '소맥' 영업부문 통합 시동 2013-01-13 17:03:15
대한 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응대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매뉴얼을 제작했다”고 말했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동갑 행원 부러웠던 청원경찰, 은행 출장소장 됐다> 2013-01-10 17:05:05
직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면서 일반 행원 명함을 거머쥐었다. "첫 업무는 가계대출이었습니다. 지점에서 계장급으로 일을 시작했는데, 신입행원이나 마찬가지였죠." 46세의 나이로 전산 조작부터 다시 배워 행원이 된 그는 불철주야로 노력했다. 목이 쉬도록 고객에게 설명을 하며 방카슈랑스를 팔았고, 같은...
제니퍼소프트 효과? 구직자도 복지에 눈돌린다! 2013-01-10 08:01:02
상담원으로, 대리운전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응대 및 접수를 하는 업무이다. 회사에서는 직원의 복지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회사 콘도를 무료로 이용하거나 4대보험 적용, 무료법률상담, 애경사지원, 명절선물지원,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금융권 콜센터 상습 성희롱 고객 형사처벌한다 2013-01-09 08:03:28
이어 팀장과 민원 담당 직원은 억지 주장 여부를 따지고 나서 악성 고객의 전화를 차단한다. 해당 콜센터 직원에게는 심리 치료 등의 시간을 준다. 현대해상[001450]과 현대카드는 성희롱 전화를 계속하면 상담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한 뒤 형사 처벌 등을 경고하고서 전화를 끊는다. 신한카드는 성희롱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