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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7-1577 대리운전, CS 품질 서비스 향상 위한 직원 교육 실시 2013-04-18 16:18:16
실시해 왔다. 이에 4월17일 진행한 교육은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진행. 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았다. 이에1577-1577 대리운전 상담 직원들은 고객들을 친절하게 응대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해피어 교육에 참석해 발성과 호흡, 전화응대의 3요소, 경청과 호응어, 첫인사 끝인사...
[인터뷰]이상훈 하나대투證 본부장 "스마트하나HT, MTS 시장 지각 변동 이끌 것" 2013-04-09 09:11:50
기능이 강화되면서 고객들의 가입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모바일을 통한 쌍방향 투자 상담 기능은 예컨대 스마트하나ht에서 종목 관련 상담글을 올리면 직원용 hts에서 관련 팝업이 뜨고, 투자자들의 질문이 떴다는 메시지를 접수한 직원 3~4명이 답변을 남기게 된다. 해당 종목에 대한 답변이 달리면 문의를 남긴 투자자의...
캘러웨이골프, 원스톱 복합 직영 매장 오픈 2013-04-03 19:03:26
한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사 직원이 방문한 고객을 직접 응대하며, 고객에게 알맞은 정확한 제품 정보는 물론 최신 트렌드까지 전달한다는 것이 큰 장점. 이 외에도 매장 지하 1층에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가 위치해 클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고객은 프로골퍼 출신의 전문 피터가 제공하는...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NS쇼핑, 업계 유일 식품안전센터…믿고 사는 홈쇼핑 2013-03-26 15:31:55
실사를 해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을 확보한다.고객의 사소한 목소리에도 철저히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는 ‘디테일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임직원들이 회사 그룹웨어에 접속하면 제일 먼저 고객게시판 팝업 창에 연결돼 자신이 답할 수 있는 사항을 점검, 바로 응대한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에 직원들이 손으로 쓴 '감동 편지' 2013-03-18 15:31:18
기본자세 확립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응대 태도와 행동예절, 매장 환경 및 편의시설 등을 개선했다. 또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라운지와 서비스를 마련하고 식당가와 문화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높였다. 아울러 ‘고객자문단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열어 고객의 의견을 백화점 운영에...
<금융사 메뉴얼로 본 용모 관리…군대보다 엄격> 2013-03-11 06:01:29
대하는 여직원을 만난다. 이런 서비스는 자발적으로 하는 걸까? 속내를 들여다보니 군대보다 엄격해 보이는 용모, 복장 규정이 있었으며 고객에게 하는 어투까지 사례별로 준비돼 있었다. 11일 연합뉴스가 입수한 알리안츠생명 '고객 응대 서비스 메뉴얼'을 보면 여직원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쉐보레 판매왕, "지난해 257대 팔았다" 2013-03-08 09:58:00
넘는 쉐보레 영업 직원 중 1등을 했다. 상금으로 1500만 원을 받았다.이날 이용운 이사는 "영업 직원으로서의 입장보다 항상 고객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응대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현재 한국gm은 △아주모터스(경기·강원·경북·제주권역) △대한모터스(경남권역) △삼화모터스(수도권북부권역)...
알리안츠생명, 고객센터 텔러들이 만든 '고객응대 매뉴얼' 발간 2013-03-05 14:20:08
함께 온 고객에게 사탕이나 과자를 제공할 것 △고령 고객에게 의자를 빼 편히 앉도록 하고 문 앞까지 배웅할 것 △‘많이 바쁘시겠지만, 죄송하지만,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능하시다면’ 등 부정문을 긍정문으로 바꾸는 쿠션어를 사용할 것 등이다.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텔러들이 고객 응대 현장에서 쌓은 소중한 경험을...
알리안츠생명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 발간 2013-03-05 12:49:43
`고객응대 서비스 매뉴얼`을 발간했습니다. 매뉴얼은 고객맞이 준비와 응대, 배웅 시점 별로 구분해 각각의 응대 원칙, 고객감동 체크포인트, 상황과 고객유형별 화법 정리, 주의사항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또 고객이 선호한 복장과 헤어스타일, 화장법 등 경험 속에서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내용만을 뽑아 매뉴얼에...
[인터뷰] 렉서스 대구 딜러, BMW 제치고 TK지역 수입차 1위 달성한 비결 알고보니… 2013-03-04 11:43:20
직원들에게 커피 선정부터 경영 개선점 개진까지 회사 경영에 적극 참여토록 했다. "고객들과 제일 많이 대면하는 리셉션 직원의 경우 회사 창립멤버로, 결혼 후 아이를 낳고도 8년 간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다른 수입차 매장의 직원은 변경이 잦아 고객을 제대로 응대할 수 없지만 우리 직원들은 오래 일하다보니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