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印선관위원, 총선일정 발표 앞두고 돌연 사퇴…야당 우려 2024-03-10 15:36:22
알려졌다. 선관위 고위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고엘이 쿠마르 위원장과 의견 차이로 물러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으나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고 한 신문은 전했다. 현지 방송은 그가 "개인적 이유"로 사퇴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인도 야권은 그의 사퇴에 우려를 표명하고 나섰다. 제1야당 인도국민회의(INC)의 K...
온라인 신화 쓴 '마뗑킴'…김다인 매출 1000억 앞두고 회사 떠나 2023-10-24 17:50:08
하고엘앤에프(현 하고하우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면서 사세를 키워나갔다. 가장 최근의 큰 변화는 오프라인으로의 확장이다. 특정 고객층에 집중하는 온라인 브랜드의 한계를 넘어 더욱 대중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이다. 더현대 대구에 국내 1호 오프라인 매장을 낸 이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목동점,...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고엘앤에프가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선언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을 기반으로 성장해왔지만 이제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으로 영역을 넓혀 대중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 하고엘앤에프는 28일 사명을 ‘하고하우스’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하고하우스는 자사 오프라인 브랜드 편집숍...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하고엘앤에프는 사명을 자사 오프라인 브랜드 편집숍 이름인 ‘하고하우스’로 변경했다고 28일 발표했다. 하고하우스가 투자해 육성하고 있는 브랜드는 총 31개로, 대부분 온라인 브랜드다. 온라인 브랜드들을 주요 포트폴리오로 두고 있는 하고하우스가 자사 오프라인 편집숍 이름으로 사명을 바꾼 건 그만큼 오프라인...
"남성의류 시장 공략 속도낸다" 2023-07-26 18:07:03
고엘앤에프가 내놓은 남성패션 플랫폼 ‘뎁스’가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을 가속한다. 하고엘앤에프는 지난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 자체 편집숍 하고하우스에 ‘뎁스 존’(사진)을 마련했다. 주 고객층인 2030세대 남성이 뎁스 입점 브랜드의 옷을 직접 볼 수 있게 해 매출을 늘리려는 전략이다. 뎁스...
'은둔의 경영자'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 주식담보대출 갚는 이유는? 2023-06-20 17:16:18
고엘앤에프를 비롯해 분크, 키르시 등 여러 패션·잡화 기업의 경영권을 인수하면서 기업 규모를 키워왔다. 대명화학은 현재 코웰패션(연결 법인 15개), 모다이노칩(연결 법인 14개), 디에이피(항공 산업) 등 4대 기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대명화학과 종속기업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대비 약 38% 증가한...
'美中 등 20여개국 정보 수장, 싱가포르서 비밀회의"<로이터> 2023-06-04 16:18:41
수장인 사만트 고엘도 참가했다고 인도의 한 소식통은 전했다.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서는 볼로디미르 하우릴로우 우크라이나 국방차관이 참석했지만 러시아 측 대표는 오지 않았다. 구체적인 논의 내용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초국가적 범죄 등이 의제에 포함됐다고 논의 내용을...
'캐시카우' 로젠택배 등에 업고…생산·물류 시너지 속도낸다 2023-05-30 17:54:26
하고엘앤에프, 패션플러스 등을 통해 27개 패션기업, 200여 개 패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본업인 화학업과 연관성이 크지 않은 이(異) 업종 기업을 인수한 뒤 자율성을 최대한 보장해 ‘한국 패션업계의 벅셔해서웨이’로 통한다. 이 회장은 코웰패션 자사몰인 코웰패션닷컴의 데이터베이스와 로젠택배의 물류·배송...
일동후디스, 이너뷰티 시장 진출…'뷰빗' 브랜드 출시 2023-05-10 11:31:04
제주 청귤을 그대로 담아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뷰빗 팻바이 부스터'는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주원료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가 체지방 감소·운동으로 인한 피로도 개선을 인정했다. '필업 뮤신'은 달팽이추출분말, 뷰티올리고엘과 엘라스틴을 한 포에 담았다.
파리가 사랑한 K명품 우영미 '매출 1000억 시대' 2023-05-03 18:17:08
하고엘앤에프에 입점한 ‘마뗑킴’은 지난해 연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해 2년 만에 매출을 10배로 키웠다. ○“산업 육성 나서야”우호적인 환경에 힘입어 국내 디자이너들이 각개약진하고 있지만, 국내 하이패션 산업이 뿌리를 내리려면 더 큰 노력이 필요하다는 게 패션업계의 시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