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자사몰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온라인 판매 강화" 2024-03-19 10:54:54
다양한 김치 종류를 받아볼 수 있는 종가 김치 교환권도 함께 선보인다. 금액대별 각기 다르게 구성된 종가 김치 세트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특가 영역도 개편한다. 평일 ‘타임특가’, 주말 ‘주말특가’로 나누고, 특가 상품도 기존 3개 품목에서 평일 4개, 주말 8개 품목으로...
유안타證, '올라타! 유안타!' CM송 1천만 뷰 이벤트 진행 2024-03-14 11:15:43
기념해 유안타증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2024년 3월 15일부터 3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일 23시 59분을 기준으로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 유튜브 영상 조회수를 맞힌 고객에게 갤럭시 워치6를 제공하고 기준 조회수와 오차범위가 가장 적은 5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SPC삼립, 중량 6.6배나 큰 크림대빵…17일까지 '60인증 이벤트' 2024-03-13 16:07:43
에어팟프로(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6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통 크림빵은 SPC삼립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작은 구멍이 뚫린 빵 속에 부드러운 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국내 제빵업계 최초로 비닐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 196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롯데월드타워, 수직마라톤 '스카이런' 참가자 2천200여명 모집 2024-03-12 08:50:39
교환권 등 시상품이 수여된다. 롯데물산은 대회 당일 레이스 구간 3개 층마다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모두 7개 구역에 응급구조사도 배치해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한다.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의 도전과 열정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따뜻한 세상을...
에어프레미아,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적용 노선 확대 2024-03-06 09:30:50
탑승권이 아닌 교환권이 발급되며 발권 카운터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에어프레마아 관계자는 "온라인 체크인이 확대되면 수속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며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LG유플러스 "신규 프로그램명 맞힌 2222명에게 경품 쏜다" 2024-03-05 09:00:15
총 2222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22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2매(200명), 공차 교환권 2매(800명), 다이소 1000원 쿠폰 2매(1200명)를 증정한다. 참여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U+멤버십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거나 유플위크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화장품 행사…인기 브랜드 샘플 무료로 2024-03-05 06:00:07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샘플 교환권을 내려받으면 인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앱에서는 또 좋아하는 브랜드나 상품 후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탭을 통해 매일 애용하는 제품을 공유하는 '와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이벤트가...
"최대 320만 포인트 제공"…KGM '새봄 맞이 페스타' 2024-03-04 09:29:43
교환권(1회)을 제공한다.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저리 할부 등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KG모빌리티는 2%~5.9%의 60~72개월 고객 맞춤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모델별로 재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10~20만원 상당의 KGM 포인트를 추가 지원한다. KG모빌리티는...
편의점 CU, 모바일 상품권 품목 강화…택배부터 핫플까지 2024-02-29 13:21:54
등 총 15개 브랜드의 모바일 외식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신상용 BGF리테일 서비스플랫폼팀장은...
CU, 모바일 상품권 강화…택배부터 '핫플' 이용권까지 2024-02-29 08:43:38
교환권도 프리페이드(선불) 형식으로 판매 중이다. 현재 CU에서 판매하는 프리페이드 상품권은 총 200여 종에 이른다. 이 가운데 문화상품권이 전체 매출의 59.0%, 게임 충전권이 39.0%를 차지해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BGF리테일 신상용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상품권은 편의점의 대표적인 생활 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