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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도로 갈 수가 없어요"...불법 내몰리는 야쿠르트 전동카트 2023-11-08 14:27:04
하는 식으로 변화가 있어야 될 것입니다.] 보행자에겐 불편, 자동차에겐 장애물, 어느 쪽으로 통행하든 환영받지 못하는 존재인 전동카트에 대한 법 개선 논의나 기업 차원의 문제 개선 의지가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한국경제TV 김예원입니다. 영상취재: 이성근 김재원 김성오, 영상편집: 김정은, CG: 심재민
"증시 급등락, 공매도 금지 때문만은 아냐" 2023-11-07 16:03:27
아니냐 싶을 정도로 많았다"라며 "이걸 놔두고 공정한 가격 형성이 어렵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거래 제한을 내년 상반기 말까지로 정한 이유를 묻자 "불법 공매도 문제가 어느정도 해소됐다는 생각이 들어야하고, 처벌 강화나 법안 개정을 위해 최소한 그 정도 시간은 필요하다고 봤다"고 답했다. ○ 촬영 : 김성오
'찐 부자' 패션이 대세? 올드머니 룩이 뭐길래 2023-11-06 18:02:57
'찐 부자' 패션이 대세!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부터 '할리우드 슈퍼 스타' 기네스 펠트로까지 올드머니 룩 패션의 모든 것, 지금 알려드립니다. 영상취재: 김영석 김재원 김성오 영상편집: 고세형, CG: 김지원
AI와 빅블러 시대…"융합형 인재 확보해야" [글로벌 인재포럼 2023] 2023-11-01 18:05:09
프로그램을 지원해 충분한 인재가 양성, 유지될 수 있도록 뒷받침해야 한다고 정부의 역할도 역설했습니다. 세계적 석학과 국제 관계 전문가들인 글로벌 인재 포럼 2023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내일까지 진행됩니다. 한국경제TV 박해린입니다. 영상취재: 양진성·이성근·김성오. 영상편집: 김준호. CG: 김지원
짜릿한 명승부에 구름 갤러리…첫 우승은 임진희 2023-10-23 17:33:10
했는데 그게 라이트를 '딱' 맞고 튀어 나와서 살았던 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초대 챔피언이자 이렇게 가을에 우승하게 돼서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시즌 3승' 임진희 "다승왕 노린다" "명품샷 직관"…누적 2만 5천 갤러리 몰려 영상취재: 양진성, 이성근, 김성오, 영상편집: 이가인, CG: 손지영
민간임대 분양전환 논란…정부도, 국회도 뒷짐 2023-10-19 17:44:11
설명했습니다. 지난해 국정감사에서도 같은 지적이 제기됐지만 1년이 지났는데도 바뀐 건 없습니다. "무주택자의 주거 안전판 역할을 해야 할 민간임대주택. 국토부의 방관 속에 시행사들 배만 불려주고 있다는 비판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성낙윤입니다." 영상취재 김성오, 영상편집 권슬기, CG 박관우
영예의 대상 하나금융…“사회공헌 성과 빛났다” [2023 글로벌금융대상] 2023-10-16 11:14:42
노력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회적 기여에 대해서도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고금리 지속, 전쟁 발발 등 대내외 불확실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컸던 올 한 해. 위기 속 기회를 찾고자 하는 국내 금융사들의 혁신과 도전이 빛났습니다. 한국경제TV 김채영입니다. 영상취재: 김영석, 김성오 영상편집: 이가인 CG: 신현호
커지는 불확실성 속 대응전략…GIF 성료 2023-10-11 18:05:52
업계 대응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투자자들은 고금리 장기화 , 중동 전쟁 이슈 등의 상황에서 자신만의 대응법을 찾아볼 수 있었다는 평가를 남겼습니다. 지금까지 2023 IR대전, GIF가 열리는 한국거래소 현장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김성오, 김영석, 김재원 영상편집: 이가인
기약 없는 땅에 소송까지…3기 신도시에 가봤습니다 2023-10-11 17:30:43
정부의 목표가 무색할 만큼 여전히 풀만 무성합니다. "공공부문에서 주택 12만호를 추가 확보하겠다고 공언한 정부. 하지만 LH를 둘러싼 각종 리스크, 현지 주민들의 반발, 불확실한 수요 등은 해결해야 할 숙제로 남아있습니다. 한국경제TV 성낙윤입니다." 영상취재 이성근 김성오, 영상편집 권슬기, CG 이혜정
들어는 봤나? 김치 팝업? 2023-10-06 18:22:52
알리기에 나섰습니다. 실제 올해 상반기 기준 김치 수출액은 지난해 대비 5% 증가한 8,100만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 수출액 중 절반 가량이 대상의 종가 브랜드입니다. 이번 팝업을 계기로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겠단 포부입니다. 영상취재: 김성오, 영상편집: 김준호, CG: 김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