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이슈진단] 버냉키 하원 증언 "제로금리 유지" 2013-02-28 07:52:11
아직 충분히 개선되지 못했다며 현재 FOMC 대다수의 위원들이 연준이 지금까지 취해온 정책에 대해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FOMC 일부 위원들의 반발을 의식하고는 있지만 대세는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버냉키 의장은 양적완화 정책에 대한 비판에 대해서도 단호하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美 증시, 경제지표 호조에 랠리…다우, 사상 최고치 '눈앞' 2013-02-28 06:28:20
시작하면서 대다수 소비자는 매수 기회를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벤 버냉키 의장이 전날 상원에 이어 이날 하원에서도 양적완화 지속을 강조한 것도 흔들렸던 시장 분위기를 추스리는데 도움이 됐다. 마리오 드라기 유럽중앙은행(ecb) 총재까지 부양기조를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힘을 실어줬다. 재정지출 자동삭감...
KG모빌리언스, 세종대와 캠퍼스 모바일 페이먼트 존 구축 2013-02-27 17:16:30
내 거래가 소액결제 위주고 대다수 학생들이 통장계좌와 연계된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kg모빌리언스는 설명했다.윤보현 kg모빌리언스 대표는 “모바일 페이먼트 존이 구축되면 ‘스마트 캠퍼스’로서의 가치가 높아지고 학생들이 매우 편리해질 것”이라며 “세종대를 시작으로...
[공기업 나눔경영] 한국무역보험공사…사회적 기업, 수출기업으로 적극 육성 2013-02-27 15:31:53
거창한 일회성 행사보다는 임직원 대다수가 직접 참여하는 ‘생활형 사회기여활동’에 역점을 두고 있다. 설 연휴를 앞둔 지난달 31일엔 본사 인근의 전통시장인 광장시장에서 제수용품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침체된 내수기반을 확대한다는 취지였다. 무역보험공사는 2011년 7월 광장시장과...
주식으로 억대 손실난 50대 男, 갑자기… 2013-02-27 10:48:06
전문가를 찾고 있으며, 이들 대다수는 원금회복 그 이상의 수익을 맛보고 있다. 그런 그가 금일 무료공개방송을 통하여 고통 받는 투자자들에게 실계좌 공개 및 급등예상종목을 긴급 추천한다고 하니 방송에 참여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길 바란다. ‘장동우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1 6 4...
[불황에 돈 모으는 머니푸어 돈관리] 좋은 재테크란 무엇일까? 2013-02-27 09:04:42
가격과 치명적인 사교육비 등의 문제로 대다수는 이른바 ‘오버페이스’ 상황이다. 가장 오랜 준비기간과 가장 많은 준비자금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시급한 문제라 할 수 있다. 2. 자녀교육비 마련 우리나라에서 1순위 지출 항목은 단연 자녀교육비다. 노후준비의 필요성을 누구나 공감하고 있지만 항상 뒷전으로...
[취재수첩] '생색내기' 카드 금리인하 2013-02-26 17:18:19
대다수 이용자들이 금리 인하를 체감할 수 없는 수준이다. ‘생색내기’란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카드사들은 작년 금융권에서 ‘탐욕’ 논란이 일자 현금서비스 취급수수료를 없애는 등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선언했다. 실제로 리볼빙 현금서비스 금리를 줄줄이 낮추기도 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초우량...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벤처기업協 '인케' 中企 해외 진출 뒷바라지 2013-02-26 15:31:22
있다. 1100여명 회원 대다수가 현지 기업체를 경영하고 있는 기업인들로 한국 벤처기업의 정보기술(it)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현지 기업 및 정부 기관 등과 밀접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한국 기업의 현지 진출에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인케는 앞으로 지부를 1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벤처기업협회는 인케의...
스틸라, 대다수 품목 최대 10% 인하 2013-02-26 10:08:1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품목 가격 인하를 시행한다. 스틸라는 총 120개 품목을 최소 6.5%에서 최대 10%까지 인하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 동안 환율 변동, 원가 인상 등 다양한 변수가 있었지만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할 기회를 마련해 드리고...
테이트, 신개념 패션 캠페인 “청춘의 열정을 가지고 살자”로 화제 2013-02-25 18:40:31
국내 대다수의 브랜드가 제품을 보여주는 것에 중심을 두었다면 테이트의 캠페인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통해 가지고 싶어하는 이상향으로 단순한 옷이 아닌 아트적 감성을 표현한 것. 테이트 본연의 차분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바람’이라는 모티브로 헤어나 제품의 동적인 비주얼을 표현하며 브랜드만의 스타일로 신선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