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플랫폼에 '뉴 뷰티랜드' 선봬 2023-03-24 09:46:13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뉴 뷰티(Colors of New Beauty)'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의 NFT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 체험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아모레퍼시픽, 메타퍼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에 '뉴 뷰티랜드' 2023-03-24 08:24:04
1층 팝업 공간에서는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를,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090430] 주요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서는 컬러스 오브 뉴 뷰티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 대체불가토큰(NFT)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쇼핑라이브 '뷰티 위크' 할인행사 23일까지 열려 2023-02-17 10:02:16
참여한다. 20일에는 헤라, 에스트라, 일리윤,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090430] 원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추가하고 뷰티 위크 행사 상품을 구매한 55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뷰티 상품 수요가 크게 늘면서 뷰티 위크를...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24% 감소…"中 줄고 美·유럽 선전" 2023-02-01 18:12:17
브랜드가 선전해 매출이 83% 뛰었다. 유럽에서는 라네즈가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숍을 중심으로 성장해 전체 매출이 37% 늘었다. 화장품 자회사 중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가 연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니스프리는 로드숍 매장 감소 여파로 매출이 2.4% 감소한 2997억원을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324억원을 거뒀다....
'기나긴 코로나의 늪'…아모레퍼시픽 작년 영업이익 37%↓(종합) 2023-02-01 16:55:32
기타 아시아지역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성과를 냈다. 북미에서는 주요 브랜드가 선전해 매출이 83% 늘었고 유럽에서는 라네즈가 실적을 견인하며 매출이 37% 증가했다. 이니스프리 등 주요 자회사의 성적은 대부분 개선됐다. 이니스프리는 오프라인 매장 감소 영향으로 매출이...
이베스트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 올려…"체질 개선 부각" 2023-01-12 09:42:00
북미 지역에서 라네즈의 고성장은 긍정적"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전사 실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국내 면세점은 업황 최저점을 지나고 있다고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오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연결 기준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8% 감소한 1조1천21억원, 영업이익은 84.1% 증가한...
"아모레퍼시픽 목표가 상향…중국 리오프닝 효과 기대" 2023-01-11 09:11:08
완화에 따른 리오프닝 효과가 본격화할 것으로 보인다. 박 연구위원은 "올해 1분기 중국 리오프닝 효과에 매출이 성장세로 전환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 이니스프리나 라네즈 등 브랜드 매장을 정리해 적자요인을 제거함으로써 수익성 개선 추세를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신한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의...
신한투자, 아모레퍼시픽 목표가↑…"중국 리오프닝 효과 기대" 2023-01-11 09:05:58
매출이 성장세로 전환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 이니스프리나 라네즈 등 브랜드 매장을 정리해 적자요인을 제거함으로써 수익성 개선 추세를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신한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의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5만원에서 1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ykbae@yna.co.kr (끝...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100대 명품 기업' 선정…韓기업 유일 2023-01-06 17:50:48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인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헤라, 라네즈, 마몽드 등을 기준으로 했다. 1위는 프랑스의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차지했다. LVMH는 루이비통·디올·펜디 등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세계 최대 명품 기업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LVMH의 명품 매출은 2021년 말 기준 549억3800만달러로 전년 대비...
삼성 갤럭시, 카카오 제치고 브랜드가치 평가 1위 2022-12-11 08:48:11
네이버를 제치고 3위로 올라섰다. 작년 20위였던 유튜브는 올해 9위에 랭크되며 2020년 3분기 33위로 처음 순위에 등장한 지 1년6개월 만에 10위권에 진입했다. 올해 신규 진입한 브랜드는 한샘(84위), 배달의민족(85위), 테슬라(88위), 테라(94위), 라네즈(96위), 블랙야크(99위) 등 총 6개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