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갤럭시, 12년 연속 브랜드가치 평가 1위 2022-12-11 06:01:00
한샘(84위), 배달의민족(85위), 테슬라(88위), 테라(94위), 라네즈(96위), 블랙야크(99위) 등 총 6개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진행한 아마존프라임 데이 행사에서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이었습니다. BTS와의 콜라보로 라네즈를 알리고 있는데다, 파스텔 톤의 용기 디자인과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향을 입힌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는데요. 여기에 아모레는 이니스프리를 통해 비건·클린...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4억원 상당 화장품 등 기부 2022-11-08 09:49:08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기탁품은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한율, 라보에이치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마련했으며, 전국의 사회복지시설 1천500여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2005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시설 3천여곳에 40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2005년부터 올해까지...
`中 변심`에 실적 반토막…K뷰티 `일본·미국`으로 2022-10-31 19:13:19
시장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라네즈가 북미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점도 긍정적입니다. 팬데믹 상황에서 지난해 2019년 대비 매출이 47.6% 증가했고, 올해도 전년 대비 100% 이상 성장이 예상됩니다. 아모레는 라네즈를 일본에도 공식 론칭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보한단 계획입니다. 지난...
중국시장 부진에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36.2%↓(종합) 2022-10-31 17:45:45
중국을 제외한 다른 아시아 시장에서는 설화수와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가 선전하면서 매출이 20%가량 늘었다고 밝혔다. 또 북미 시장 매출은 97% 성장했고, 유럽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판매 호조에 힘입어 전체 매출이 60% 늘었으며, 일본에서도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3년 뒤엔 대역 필요 없는 가상인간 나온다" 2022-10-30 17:25:55
셀럽’이다. 유니티코리아를 비롯해 던킨, 라네즈, 한국관광공사 등의 광고 모델로 기용됐다. 지난달부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과 함께 SK텔레콤 광고에도 나온다. 최근 태국 광고기업과 계약을 맺고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버추얼휴먼 시장에선 ‘셀럽 비즈니스’가 급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수아 같은 버추얼...
"3년 내엔 사람 대역도 필요 없는 버추얼휴먼 나온다" 2022-10-30 15:16:08
비롯해 던킨, 라네즈, 한국관광공사 등의 광고 모델로 기용됐다. 지난달부터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과 함께 SK텔레콤 광고에도 나온다. 최근엔 태국 광고기업과 계약을 맺고 해외 진출에도 성공했다. 버추얼휴먼 시장에선 이런 ‘셀럽 비즈니스’가 한 축을 이룰 전망이다. 수아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각종...
GS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없이 ‘프리미엄 포지셔닝’성공 2022-10-27 16:18:41
경우 같은 화장품 제품군 내에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에뛰드 등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하는 멀티브랜드 전략을 적극 사용하고 있다 멀티브랜드의 장점은 ‘서로 다른 니즈’를 가진 고객군에게 ‘서로 다른 브랜드’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함께 해결...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특히 자음생 에센스는 325%나 증가했다. 라네즈 브랜드는 38% 매출이 늘어 역대 최대 매출을 경신한 바 있다. LG생활건강[051900]은 후, 숨, 오휘 등을 앞세워 광군제 대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LG생건은 지난해 광군절 행사에서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한 바...
아모레퍼시픽, BTS와 협업…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 선보여 2022-10-24 13:35:01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는 동안 입술에 보습을 제공, 각질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한정판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다이너마이트'를 주제로 제작했다. 각 제품은 방탄소년단 앨범 아트웍을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