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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경쟁력 우려 여전…목표가 줄하향" 2023-07-27 08:24:55
2분기를 기점으로 해외 부문 실적 턴어라운드에 있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마케팅 비용 투자에 따른 설화수 및 주요 브랜드 매출 성과가 전 지역에서 나타나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 연구원은 "설화수와 라네즈는 고성장 중인 북미에서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 외 지역에서도 오프라인 매출 고성장이...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17억원...흑자 전환 2023-07-26 15:48:47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중국에서 라네즈가 선전하며 전체 20%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뤄냈다. 아시아 매출 상승으로, 적자 폭을 축소해 영업손실 327억 원을 기록했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 핵심 브랜드가 성장을 견인하며 북미과 EMEA(유럽, 중동 등) 지역의 경우, 2배 이상 매출이 늘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유통 채널을...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17억…면세 부진에 전망치 미달 2023-07-26 14:36:37
브랜드 상품군 매출이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영향으로 12% 줄었다. '라네즈', '한율' 등이 속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매출은 면세 및 해외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매출 축소 여파로 24% 감소했다. '일리윤', '라보에이치' 등이 선전한 데일리 뷰티 부문은 수익성이 개선되며 흑자 전환했...
中 애국소비 바람에도…'K뷰티' 코스맥스·한국콜마는 웃었다 2023-07-24 18:12:44
장을 마감했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의 중국 시장 내 인기가 떨어진 영향이 크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개월간 30.22% 하락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주인 아모레G는 같은 기간 34.42% 내렸다. 후와 오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LG생활건강은 같은 기간 40.92% 급락했다. 반면 OEM·ODM 업체는 상승세가 뚜렷하다....
'얼쓰 뷰티' 해볼래요…지구 생각하는 착한 소비 증가세 2023-07-18 09:46:02
중국, 태국 3개국에서 해안 보전 활동을 진행한다. 라네즈는 2020년 WWF-Korea(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중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충남 태안 국립공원 청포대 해변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했다. 이후 청포대 해변 일대 쓰레기 실태를 조사하고 연중 수거 활동을 진행해 235톤의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라네즈는 올해도 태안...
도쿄 뜨겁게 달군 K뷰티 맏형…아모파시페스 행사 성료 2023-07-12 14:40:50
이니스프리·에뛰드·라네즈 등 브랜드뿐 아니라 고 에스트라·헤라·프리메라 등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도 참여했다. 이를 계기로 미진출 브랜드의 일본 시장 공략도 더 빨라질 전망이다. 에스트라의 경우 올 하반기 일본에 진출한다. 일본에서의 K뷰티 열풍이 뜨거운 만큼 이번 행사는 현지에서 폭발적인...
일본 도쿄 뜨겁게 달군 아모레퍼시픽…현지 공략 박차 2023-07-12 09:56:51
일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쁘아 등은 물론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에스트라, 헤라, 프리메라, 비레디 등의 브랜드가 현지 고객과 만났다. 아모레퍼시픽은 1층부터 3층까지 공간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 K뷰티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3층에서는 라네즈의 네오쿠션 비스포크 서비스...
"외부인도 출입가능"…아모레퍼시픽 본사에 'BTS 이벤트존' 2023-06-14 15:58:30
좋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본사 이외에서도 각종 행사를 진행한다. 17일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부스를 차리고 대표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서울 명동에 위치한 라네즈, 에뛰드 매장과 주요 면세점에서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세계자연기금 손잡고 해양 보전 나선다 2023-06-05 09:54:53
라네즈가 세계자연기금(WWF)과 해양 보전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네즈는 한국과 중국, 태국 등 3개국에서 해양 보전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충남 태안 국립공원 청포대 해안 쓰레기 수거 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22일에는 임직원들이 '플로깅'(조깅하며...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중국·면세 관련 매출 부진" 2023-06-01 08:20:11
성장세가 뚜렷할 것으로 기대했다. 박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 아이오페(IOPE) 등 대표 브랜드의 비(非)중국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며 "올해도 비중국 매출은 두 자릿수의 강한 성장률을 달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