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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에서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쿠션 제품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단독 색조 브랜드를 전격 출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톤워크에 적용된 맞춤형 기술이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로봇공학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점을 자신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석현정 KAIST 교수 연구팀과...
아이리버·가로본능 디자이너…"1인용 골프카트로 판 뒤집겠다" 2023-05-18 18:23:07
삼성 애니콜 ‘가로본능’폰, 라네즈의 슬라이딩형 콤팩트 ‘쿠션’ 등이 그의 손을 거쳤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때 김연아가 불을 붙인 ‘달항아리’ 성화대와 성화봉도 김 대표의 작품이다. 그런 그가 올초 신제품을 들고 미국행(行) 비행기에 오르자, 모두들 목적지를 세계 최대 IT(정보기술)·가전 전시회 CES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 시장 진출 2023-05-09 10:00:26
관련한 콘텐츠로 인지도도 높여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지난달에는 세포라와 손잡고 아랍에미리트(UAE)와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에도 진출했다. 이들 지역의 세포라 매장에서 주력 상품을 판매하고, 두바이 몰에서는 대형 전광판 광고도 선보인다. 라네즈는 올해 3월 기준 미국과 캐나다, 호주, 유럽...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시장 첫 진출 2023-05-09 09:53:11
진출했다. 현지 뷰티전문점 1위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한 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라네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라네즈는 올해 3월 기준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18개 국 1,370여 개 세포라 매장에 입점했다. 라네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중국발 된서리에 미국으로 눈 돌리는 'K뷰티' 2023-05-04 06:51:01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하며 매출 쌍끌이를 하는 라네즈, 설화수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도 힘을 쏟고 있다. 올해 북미 시장에서의 판로를 확대하고자 현지 유망 뷰티 업체를 추가 인수합병(M&A)하는 방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북미는 아시아와 함께 또 다른 ...
"아모레퍼시픽, 중국 현지 채널 회복…조정 시 매수 권고"-NH 2023-05-03 08:08:44
정 연구원은 "1분기 중국 왓슨스(Watsons)에 이니스프리 기능성 제품 위주의 포트폴리오를 론칭 중이며,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6세대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분기부터 설화수, 이니스프리, 라네즈가 본격 회복 국면에 진입할 것"이라며 "2분기 전년의 낮은 기저와 중국 현지 채널 회복을 감안하면 조정 시...
로제·수지 새 얼굴 나섰지만…中 수혜 부재에 K뷰티 '울상' 2023-05-02 20:00:05
등이 포진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21% 줄었고, '라네즈', '에스트라' 등 프리미엄 화장품 매출도 38% 급감했다. 같은 기간 해외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7%, 37% 감소한 3494억원, 266억원으로 집계됐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사업 위축이 이어진 탓이다. 다만 북미 매출이 80% 개선됐고,...
아모레퍼시픽, 시장 예상치 미달한 1분기 성적…영업익 59% 감소 2023-05-02 17:26:22
감소했고, '라네즈', '에스트라' 등 프리미엄 화장품 매출도 38% 급감했다. 같은 기간 해외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7%, 37% 감소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사업의 위축이 이어진 탓이다. 다만 북미 매출이 80% 개선됐고,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매출은 94% 뛰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2019년 1만달러를 차례로 돌파했어요. 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라네즈, 2005년 마몽드, 2011년 설화수, 2012년 이니스프리, 2013년 에뛰드를 차례로 중국에 선보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에서 통한 이유. 바로 가성비인데요. 유럽, 일본의 고가 브랜드에 비해 우선 싸고. 근데 성분은 나쁘지 않고. 중국 사람들이 성분 ...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에 공간 오픈…"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2023-03-24 11:04:23
1층 팝업 공간에는 포토존이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선 '컬러스 오브 뉴 뷰티'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 대체불가토큰(NFT) 작품을 감상 가능하며 공간 체험 이후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