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리자베스 올슨 내세운 에이블씨엔씨, 작년 유럽 매출 48%↑ 2024-02-15 16:09:16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타깃 고객층별로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것이 실적 상승세를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브랜드 리뉴얼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 것이 코로나19로 큰...
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이익 114억원…14.2% 증가 2024-02-15 08:39:29
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목표 고객층별로 다변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점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또 유럽,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브랜드 재단장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 점도 영향을 끼쳤다고 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4분기 영업이익은 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9%...
GPT의 침투, 토종의 진화…2023년 한국 생성 AI의 기록 [긱스] 2023-12-28 15:24:52
‘라마2’를 개량해 소형 LLM을 만들었다. 이후로도 리더보드 순위를 탈환하려는 국내 스타트업들 경쟁이 이어졌다. 두 달 뒤인 10월에는 ‘산타토익’으로 이름을 알린 에듀테크 스타트업 뤼이드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기업 맞춤형인 소형 LLM 개발은 이어졌다. 스타트업 포티투마루, 올거나이즈 등이 경량화 AI 모델을...
명동 살아나니 화장품 로드숍도 '회생'…신규 출점 잇따라 2023-11-26 08:01:0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외국인들에게는 스테디셀러인 스네일 라인 제품과 과일 립밤·핸드크림 같은 '펀(fun) 제품'의 인기가 많다고 토니모리는 전했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지난 9월 말 '명동 메가스토어점'의 인테리어 재단장을 마쳤다. 재단장을 마친 명동 메가스토어점...
'명동 상권 살아났다'…미샤, 명동 메가스토어점 재단장 2023-10-31 09:26:46
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주력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엔데믹(endemic·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 이후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크게 느는 등 명동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어 점포 경쟁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미샤 명동 메가스토어점의...
에이블씨앤씨 신임 대표에 신유정 상무 선임…내부 승진 2023-07-13 16:40:39
핵심 제품 개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등을 이끌었다. 이를 토대로 북미, 일본, 유럽 등 해외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 신임 대표는 미샤와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개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는 등 중장기 전략을 지속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게시판] 에이블씨엔씨, 한국소년보호협회에 화장품 기부 2023-05-31 11:10:18
▲ 에이블씨엔씨는 재단법인 한국소년보호협회에 9천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된 화장품은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6대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사회 정착·자립 교육을 받는 보호 청소년 등에게 제공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1세대 K뷰티‘ 에이블씨엔씨 인수전, 아시아 기업간 대결 2023-03-20 18:58:13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아시아 지역 내에선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 등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하는 전략을 내세워 상당한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미샤의 대표 제품 'M매직쿠션'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등에서 가장 인기있는...
경기혁신센터, CES 2023 혁신상 대거 수상 2022-11-22 10:37:58
AR 글래스를 개발하는 셀리코 (대표 김정석)역시 영광을 얻었다. AR 글래스는 망막질환으로 인한 시야 확보의 어려움을 개선하기 위해 화자의 시야 정보를 영상처리 후 시야 주변부에 디스플레이 해주며 위험 대처 능력을 강화해 준다. 루트라(대표 선종엽)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작품으로 만들 수 있는 NFT 플랫폼...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선봬...6대 브랜드 키운다 2022-07-11 16:35:20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빌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플랫폼 콘셉트를 전환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사명을 그대로 활용한 명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