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패션 프로그램 루시톡라이브(Lucy Talk Live)를 론칭했다. 루시가 패션, 잡화, 레포츠 등 한 주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루시의 AI 아바타를 구현하고 음성합성(TTS) 기술로 제작된 목소리를 송출했다. 쇼호스트 없이 루시가 단독 출연해 상품 판매를 하고 고객과 소통을 한 결과 론칭 방송의 실시간 채팅...
'MAMA' 만든 한동철 PD, '제1회 KGMA' 총연출 맡는다 2024-03-20 12:21:12
최초로 연출해 Mnet 대표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하게 만들고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스101' 등을 기획하고 연출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무대 기획력으로 K팝 시상식과 오디션 프로그램들을 성공시켜 왔던 바다.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는 일간스포츠가 올해 창간 55주년을 맞...
'웹드 명가' 와이낫, '청담국제고' 시즌2부터 K팝·연극까지…라인업 공개 2024-03-20 09:30:18
신규 프로젝트로는 KBS JOY와 함께 신개념 예능형 드라마를 기획, 연내 론칭할 예정이다. ENA '보라!데보라' 제작한 자회사인 오즈아레나는 올해 휴먼 의학드라마'백일의 전사'와 청춘 드라마'아주르스프링' 제작에 착수한다.'백일의 전사'는 중환자실 간호사들의 열정과 헌신을 통해 따뜻...
"스윙의 50%는 그립이 좌우한다"…카네까지 가세한 그립 전쟁 2024-03-19 16:28:41
투어 9승 보유자인 최나연은 램킨 론칭쇼에서 “스윙의 50%는 그립에서 결정된다”고 말했다. 브이씨 관계자는 “클럽이나 스윙으로 보완하기 힘든 구질을 그립 변경 만으로 해결 한다던가, 안정적이지 못한 퍼팅 스트로크를 그립 교체로 안정감을 높일 수도 있다”며 “그립 교체가 적은 비용으로 스코어를 줄수 있는 좋은...
'99년 역사' 골프 그립 램킨, 국내 런칭쇼 성료 [골프브리핑] 2024-03-13 19:44:02
론칭쇼를 열고 한국시장 공식 진출을 알렸다. 램킨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가 이날 서울 마포구 나루호텔에서 개최한 론칭쇼에는 대리점주 및 일반 소비자 등이 참가했다. 램킨 그립은 설립자 앨버 램킨에 의해 1925년 미국에서 탄생한 최초의 골프 그립 브랜드다.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고 장비의 성능을...
클래시스, 태국서 고주파 의료기기 '볼뉴머' 론칭쇼 개최 2024-03-13 18:00:03
강국으로 꼽히는 태국에서 론칭쇼를 개최해 비침습 고주파(RF) 의료기기 '볼뉴머'를 소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태국 왈도르프 아스토리아 방콕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주요 클리닉 130개를 포함한 총 250명의 현지 의사와 70여명의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다. 행사는 볼뉴머의 혁신 기술에 대한 소개와 현지에서...
볼륨·화질 자동 조절…삼성 AI 탑재된 'TV 신제품' 출시 [영상] 2024-03-13 10:00:03
앞서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행사 'Unbox & Discover 2024'를 진행했다. 용석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 사장은 "한국 시장이 프리미엄 TV와 초대형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핵심 시장"이라며 "18년간 세계 TV 시장 1위를 지속해온 기술력을 집대성...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쇼핑행사인 3·8절을 겨냥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화해에센셜은 국내 소비자 의견을 성분 개발 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한 PB브랜드다. 화해는 지난 1월 출시한 ‘데일리 라인’을 중국 최대 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 공식 론칭할 계획이다. 화해는 2021년부터 티몰 글로벌에...
"10분 만에 11만벌 팔렸다"...롯데홈쇼핑, 패션 방송 흥행 2024-02-29 13:23:47
론칭 이후 현재까지 단독으로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가디건, 베스트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40%, 130% 늘었다. 같은 기간 실크, 레이스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니트는 20% 증가했다. 실제 지난 24일 토요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바이브리짓'을...
"입술에 생기를 더하세요"…롯데백화점, 봄맞이 화장품 행사 2024-02-27 06:00:10
'맥'(MAC)의 대형 팝업매장을 연다. 맥 글로벌 론칭 40주년을 기념한 이번 팝업에서는 기존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공식 출시 전 먼저 선보이고 1대1 메이크업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매트 립스틱 중 칠리, 포에버 큐리어스, 러시안 레드, 캔디 얌얌, 노 코랄-레이션, 벨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