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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파' 카리나 열애에 흔들리더니…역대급 반등 노린다 2024-04-09 15:58:12
115억원으로 전년 대비 78% 감소할 전망이다. 르세라핌과 BTS 제이홉 컴백을 제외하면 특별한 활동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2분기는 분위기가 다르다.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이번 분기 컴백하는 TXT, 세븐틴, 엔하이픈의 미국과 일본 투어로 80만 명의 관객이 동원될 것”이라며 ”실적은 전년 동기 15% 증가한...
[오늘시장 특징주] 하이브(352820) 2024-03-28 17:44:06
IP 확보를 통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구독자 수 증대와 평균 수익 증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하이브는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신호를 보입니다. 르세라핌과 뉴진스의 활약은 물론, 다양한 사업 모델을 통해 엔터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작년보다 나을 것"…JYP, 바닥 찍고 '점프' 기대감 [엔터프라이스] 2024-03-26 14:57:23
하는데요. 기존에 있는 르세라핌이나 에스파, 뉴진스, 아이브 같은 4세대 그룹 입장에선 썩 기분이 좋지만은 않은 거죠. 어찌됐든, 국내 주요 엔터사의 신인 데뷔 일정들을 살펴보면요. 하이브는 투어스, 아일릿이 이미 데뷔를 했고요. 오는 6월부터 진을 시작으로 BTS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전역합니다. 또한 JYP는 VCHA...
"K팝, 음반이 아니라 음원이 성장 주도…최선호주는 하이브" 2024-03-15 08:18:09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엔터주 중 최선호주로 하이브를 지목했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해외 시장에서 충분히 대중성을 확보했다는 이유에서다. 무엇보다 BTS 멤버들의 전역이 내년까지 순차적으로 이어진다는 점도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 연구원은 "하이브 소속 BTS, 뉴진스에 ...
죄명은 '스타벅스'…"먹는 것도 눈치 본다" 아이돌 속사정 [이슈+] 2024-03-13 07:00:01
SM엔터테인먼트 사옥으로 시위 트럭을 보내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고 압박한 일이 있었는데, 이를 두고도 해외 팬들이 'K팝 큰손'이라는 사실을 역이용한 사례라는 분석이 나온다. 한 엔터 관계자는 "해외 팬덤의 성향과 각국 이슈를 고려하는 건 오래전부터...
3조 증발한 방시혁 보유가치…주가 반등 기미 [마켓플러스] 2024-03-11 17:52:10
엔터 4개사의 음반 활동 횟수는 1월 3회에서 다음 달 7회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음반 활동 이후 공연을 진행하고, 이는 공연 상품 판매 증가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반 활동은 엔터사 실적을 판가름해 볼 수 있는 중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충성도 높은 핵심 팬덤이 계속 늘어나는 점도 엔터사 실적에 긍정적인...
방탄소년단도 없는데…하이브, 어떻게 매출 2조 가능했나 [연계소문] 2024-03-02 22:01:06
투어를 진행했고, 르세라핌도 첫 월드투어를 개최했다. ◆ 초동 감소 못 피했지만…BTS 솔로 부활도 '기대' 현재 엔터 업계에서는 앨범 초동(일주일간의 앨범 판매량) 감소가 주요 이슈로 떠올랐다. K팝을 대표하는 그룹들의 초동이 일제히 하락하면서 '위기론'까지 언급되는 상황이다. 하이브 역시 이를...
매출은 역대급인데 목표가는 하향…왜? 2024-02-27 09:16:09
엔터사 처음으로 연 매출 2조 원을 돌파했지만 증권사들은 줄줄이 회사의 목표가 하향에 나섰다. 27일 삼성증권은 하이브에 대한 목표 주가를 33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하향했다. 키움증권 역시 이날 회사에 대한 목표가를 32만 원에서 29만 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하나증권도 하이브에 대한 목표가를 31만 원에서 28만...
KB증권, 하이브 목표가↓…"아티스트 군 공백에 추정 영업익↓" 2024-02-15 08:51:51
"최근 엔터 업계에 위험 요인으로 대두되는 앨범 판매량 피크아웃(정점에 이른 뒤 둔화) 우려 속에서도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은 신규 앨범이 발매될 때마다 초동 판매량이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이달 발매 예정인 르세라핌 컴백 앨범에도 시장의 관심사가 집중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다만 "방탄소년단(BTS)과 세븐틴의...
"이게 뮤비야 영화야?"…잘 나가는 감독들, K팝 만나더니 [연계소문] 2024-02-12 14:40:23
기획사에 해당하는 이야기이긴 하나 각 엔터사는 뮤직비디오 제작에 수십억대의 제작비를 투입하는가 하면 퍼포먼스 영상까지도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내고 있다. 컴백 때마다 한 개의 뮤직비디오를 내던 공식도 깨져 이제는 2~4개를 제작하는 게 보편적인 현상이 됐다. 업계 관계자들은 음원 이용량은 감소하는 반면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