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돈나 `나이차 극복 스타` 1위 ♥36살 연하 남친 2021-08-21 09:17:58
이날 소개된 1위는 바로 `마돈나`와 알라말릭 위리엄스였다. 세계적인 팝의 여행 마돈나는 40여년 동안 현역가수로 활동하며 전세계 유명인사 수입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마돈나는 62세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무대를 장악하는 슈퍼스타였다. 마돈나는 수많은 연하 남자친구를 만나왔다. 그는 2살...
식품 온라인 채널 비중 확대…코로나 이후 외식사업 실적 개선 기대 2021-07-07 15:13:00
릭슈바인’ 등이 있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에그슬럿’ ‘베이커리 팩토리’ ‘빚은’ 등이 유명하다. 제빵사업은 초기 대규모 설비 투자와 지속적인 유지·보수가 필요한 장치산업이다. 상온·냉장·냉동을 아우르는 유통·물류 체계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다. FIS식품산업통계 기준 2019년 국내 양산빵...
"제빵 넘어 종합식품기업 탈바꿈…내년 온라인 매출 1500억 달성" 2021-07-07 15:04:10
릭슈바인’을 키워 SPC삼립을 제빵업체에서 종합식품기업으로 탈바꿈시키는 데 속도를 냈다. 피그인더가든은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다. 식사 대용인 ‘볼샐러드’부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샐러드’, 대용량 ‘샐러드 키트’ 등 새로 선보인 메뉴들이 인기다. 황 대표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SPC, 육가공 간편식부터 빵 배달까지…'집밥 트렌드' 이끈다 2021-01-13 15:11:39
‘슈바이네 학센’을 얇게 저민 ‘삼립잇츠 그릭슈바인 순살 학센 슬라이스’를 선보였다. 돼지 앞다리 살을 48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하고 훈연 처리해 풍미를 더한 독일식 육가공품이다. 지난해 4월 출시 후 6개월 동안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기록했다. 배달과 푸드테크도 투자를 늘리는 분야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EU 백신 쇼핑 잘못해" 백신 부족해 비판 고조 2021-01-04 06:51:25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른트 릭싱어 좌파당 대표도 "EU가 얼마나 백신 주문을 조금 했는지 꽤 놀랍다"면서 "화이자·바이오엔테크 백신의 라이선스 생산을 허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옌스 슈판 독일 보건장관은 SZ에 "초기에는 백신이 모든 구매자에게 모자란 수준이고, 11월에만 해도 어떤 백신이 가장 먼저...
"코로나19 백신 태부족"…EU서 조기확보 미비 비판 고조 2021-01-04 01:54:30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른트 릭싱어 좌파당 대표도 "EU가 얼마나 백신 주문을 조금 했는지 꽤 놀랍다"면서 "화이자·바이오엔테크 백신의 라이선스 생산을 허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옌스 슈판 독일 보건장관은 SZ에 "초기에는 백신이 모든 구매자에게 모자란 수준이고, 11월에만 해도 어떤 백신이 가장 먼저...
"코세페 열기 이어간다"…백화점 13일부터 겨울 정기세일 2020-11-10 06:00:02
정기세일에 나선다. 정기세일 하루 전인 12일부터는 릭오웬스, 마이클코어스, 코치, 롱샴, 지방시, 오프화이트 등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시작하고 21일부터는 분더샵, 마이분, 슈컬렉션 등이 최대 30% 할인가로 행사에 동참한다. 패션의류, 생활, 식품 분야 브랜드 세일도 있다. 신세계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
SPC삼립, '가성비甲' 추석 선물세트24종 출시 2020-09-24 10:51:00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홈캠핑'용 가공육 매출 들썩…신세계푸드 157%↑ 2020-08-25 16:46:18
대비 20% 증가했다. 프리미엄 가공육 브랜드 ‘그릭슈바인’ 제품 등이 홈쿡과 캠핑 트렌드 영향으로 잘 팔렸다. 상반기 SPC 전체 가공육매출은 40% 이상 늘었다. SPC삼립 관계자는 “충남 서천 그릭슈바인 제2공장 증설에 110억원을 투입하는 등 가공육 사업 강화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도...
"집으로 캠핑" 제주 멜젓소스·반대로 자른 LA갈비도 나왔다 2020-08-25 14:40:51
브랜드 '그릭슈바인'등이 '홈쿡'과 캠핑 트렌드에 선방했다. 상반기 전체 육가공 제품 매출은 40% 이상 성장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충남 서천 그릭슈바인 제2공장 증설에 110억원을 투입하는 등 육가공 사업 강화를 위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육류도 달라졌다. 이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