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흥국에선 블록체인이 '필수재'…현실 문제 해결한다" [긱스] 2023-04-09 11:31:49
웹3용 메타마스크 지갑을 만들 수 없다는 얘기다. 한마디로 웹 2.5는 점진적인 시도다. 탈중앙화보다는 스케일업, 보안을 중시한다. 블록체인 기반 웹 3은 소수의 '고래(가상화폐를 많이 보유한 투자주체)'가 움직이는 시장이다. 하지만 신흥국엔 이런 급진적인 고래는 거의 없다. 오히려 블록체인으로 현실 문제를...
딥트3일ㆍ데싱디바 등 유통업계 '마스크 없는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3-04-06 14:34:19
3년 만에 마스크 없는 봄을 맞은 유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6일까지 패션 단독 브랜드의 봄, 여름, SS 신상품을 집중 판매하고 적립금 등의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패션위크'를 진행했다. 쿠팡은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실내 마스크 풀리자…'이것' 매출 급증했다 2023-03-06 10:27:37
27.1%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 중 마스크 해제 후 얼굴 관련 매출액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얼굴 피부 관련(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매출액은 실내 마스크 해제 후 27.3% 증가, 입술 관련(립 메이크업) 제품의 매출액은 22.3%, 눈 주변 관련(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26.8%로 고른 증가를 보였다....
실내서 마스크 벗자 "매출 60% 급증"…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7 02:36:3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년간 마스크에 가려진 얼굴을 드러내게 되면서 생기있는 입술과 얼굴 입체감을 살리는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3일까지 화장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색조 메이크업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했다”고 밝혔다....
돌아온 립스틱 전성시대…마스크 해제·봄 날씨로 매출 '쑥' 2023-02-26 06:00:05
돌아온 립스틱 전성시대…마스크 해제·봄 날씨로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유통업계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따뜻해진 날씨로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자 립스틱 페어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1∼12일 4년 만에 립스틱 페어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23일 롯데의 색조...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같은 기간 주문 수는 185% 늘었다.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그동안 생략해오던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1월 에이블리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대표적인 립 메이크업 상품인 틴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10% 증가했다.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입술·색조 화장 생략했었는데…마스크 벗자 다시 '수요 폭발' 2023-02-20 11:11:28
밝혔다. 같은 기간 주문 수는 185% 늘었다.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그동안 생략해오던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 1월 에이블리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대표적인 립 메이크업 상품인 틴트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10% 증가했다. 마스크 해제로 얼굴 노출...
여성들 마스크 벗었더니…백화점서 불티나게 팔린 제품 [현장+] 2023-02-07 21:00:01
권했다. 립 제품으로 유명한 또 다른 뷰티 매장 직원도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색조화장품을 찾는 손님이 확실히 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색조화장품 중에서도 마스크에 가려졌던 립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특히 늘었다"고 귀띔했다. 백화점뿐 아니라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한 주간(1월30일~2월5일) CJ올리브영에선...
GS샵 "마스크 벗자 립 매출 604% 급증" 2023-02-02 09:49:39
립스틱, 립 틴트, 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비 604%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실내 마스크 해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GS샵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서 진행한 피부 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2차례 방송에서 약 2억 원어치가 판매됐다. 이에 GS샵 TV홈쇼핑은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이달 4일부터...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폭증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