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델리, 올해 가루쌀 신메뉴 대상 2024-05-12 11:00:02
쌀 맘모스'로, 리종은 '딸기 쌀 스위트 쁘띠케잌' '밥 한공기'로 호평을 받았다. 가루쌀은 물에 불리지 않고도 가루를 내기 좋아 폐수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새로운 식품 원료다. 국내 논 기반을 유지하면서도 밥쌀 재배를 줄이고 수입 밀을 대체하여 식량자급률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전국 ‘빵지순례’ 맛집 5곳을 모은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이 대표 코너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등이 있다. 유명 빵집을 찾아가지 않아도 신세계 강남점에서 모두 맛볼 수 있게 했다. ○파이브가이즈·까사빠보 등도 입점스위트...
사흘간 빵지순례객 10만 모은 '디저트 신세계'…"신강 매출 30% 증가" 2024-02-19 11:40:58
밀레앙은 한인 서용상 제빵사가 운영하는 빵집으로 구입을 위해 소비자가 줄을 서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일본의 파이 맛집 '가리게트'의 한국 1호점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에서는 유명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년 전통...
주 2일만 문 여는 '빵지순례집'이 백화점에…"여긴 가야해" 2024-02-18 13:44:50
주 2일만 문을 여는 투떰즈업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필수 코스로 꼽히는 유명 빵집이다. 오픈 시간 전부터 입장 가능 시간이 적힌 대기표를 나눠주고, 대기표를 받은 사람만 빵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다. 현대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투떰즈업 팝업스토어를 여는 것”이라고 귀띔했다. 원래 이 가게가 문...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보리수 빠리'의 바게트, '스코프'의 스콘, '르빵'의 식빵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한인 서용상 제빵사가 파리에서 운영하는 빵집으로, 프랑스 '국민 간식'으로 통하는 플랑(타르트)으로 유명하다. 일본의 파이 맛집 '가리게트'의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에선 30여...
가을향 메뉴 찾아 먹거리 여행 가볼까 2023-09-13 16:16:55
더한 ‘메이플피칸 베이글’, 소보루 빵에 청사과 크림, 사과잼, 사과 앙금이 어우러진 ‘상큼청사과 맘모스’ 등이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도 가을 신제품 5종을 내놨다. 마찬가지로 사과와 밤을 활용했다. 사과와 복숭아 크림에 사과잼을 더한 ‘수줍은 사과’, 사과빵 위에 소보로 크럼블을 올린 ‘사과 만난 크림치즈...
맘모스빵 '반갈샷'에 깜짝…약과 대박나자 '옛날 맛' 쏟아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2 15:15:25
기획했다. 2일 편의점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이하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출시했다. 올해 6월 선보인 420g용량의 맘모스빵 흑임자맛의 두 번째 제품이다. 흑임자맛이 출시 직후 베이커리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자 같은 용량의 인절미맛을 출시한 것. 콩가루를 섞은 소보로를 얹은 빵...
편의점 업계 '할매니얼' 트렌드 공략…맘모스빵·생크림떡 출시 2023-08-02 08:29:37
편의점 업계 '할매니얼' 트렌드 공략…맘모스빵·생크림떡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업계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GS25는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맛을 새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지난 6월...
편의점 MD전략, 소량화에서 대량화로…'점보 상품' 잇따라 1위 2023-06-27 13:49:48
출시한 ‘혜자로운맘모스빵’은 이달 베이커리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중량 420g으로 일반 빵 제품의 중량(100g 내외)과 비교해 월등히 크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인 1빵 소비 공식을 깨고 친구 또는 동료들과 나눠먹는 공유 먹거리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며 매출이 치솟았다”며 “일반 빵에 비해 탁월한 가성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