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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글로벌경영대상] 스템코, '테이프 캐리어 필름' 시장 선도 2015-11-23 19:02:34
등 해외 매출 증대를 통해 불황을 타개했다. 지난해엔 양면 cof를 독점 양산해 디스플레이 1등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발돋움을 했다.지난 6월 연구개발 시험공장을 준공해 차세대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착용형 사물인터넷(wearable iot) 전자 부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회사 측은 “차세대 필름시장의 선두...
현대차 매출 1118억 피해 입힌 노조원들의 '안전사고 조작극' 2015-11-23 18:55:48
손실과 1118억원의 매출 피해를 입었다.오씨는 최근 열린 회사 징계위원회에서 “이번 일은 엄씨가 시켜서 한 일이고, 당시는 물론 지금도 전혀 아픈 곳이 없다”고 양심선언을 했다. 경찰 조사에서도 “다치지 않았는데도 허위로 진단서를 발급받아 산재보상금을 신청했다”고 시인했다.그는 전치...
황제주 오른 LG생활건강…'차석용 매직'의 3대 비밀 2015-11-23 18:43:31
있다. 2005년 1월 차석용 대표이사 취임 이후 매출은 41분기째, 영업이익은 42분기째 증가(전년 동기 대비)했다.전문가들은 ‘차석용 매직’의 비결로 공격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회사 수익구조를 다변화한 점을 첫손에 꼽는다. 2005년만 해도 lg생활건강의 사업은 생활용품(67.6%)과 화장품(32.4%)뿐이었다....
동진쎄미켐의 대 이은 'R&D 집념'…염료감응형 태양전지로 신시장 개척 2015-11-23 18:37:13
실패하더라도 격려해주는 사내 분위기 "내년 매출 8000억 목표" [ 이지수 기자 ] 1967년 서울 연희동 주변은 온통 논밭이었다. 반도체·lcd(액정표시장치) 소재업체인 동진쎄미켐 창업주 이부섭 회장은 이곳에 집 한 칸을 마련하고 창고에 작은 연구실을 만들었다. 서울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한 이 회장은 중고...
이만제 교수 "방송사 외주제작 비율, 30% 이상으로 늘려야" 2015-11-23 18:33:22
급성장해 2013년 기준 503개 업체, 6808명 고용, 93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1인당 연평균 매출은 지난 5년간 해마다 줄어 1억3300만원에 그쳤다고 강조했다.유재혁 대중문화전문기자 yoojh@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화이자, 엘러간 인수…세계 최대 제약회사로 2015-11-23 18:07:35
‘화이자간’이 될 전망이다. 합병회사 매출은 600억달러가 넘는다.이번 합병은 형식상으론 엘러간이 화이자를 인수하는 방식이다. 엘러간 주주들이 보유주식 1주당 화이자 주식 11.3주를 받는다. 법인세를 절감하기 위해서다.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둔 엘러간의 법인세 실효세율은 4.8%다. 미국에 본사가 있...
NH투자, 증권업계 최초 IB이익 1000억 돌파 2015-11-23 18:06:03
ib 부문의 영업수익(매출)은 3000억원 안팎으로 웬만한 중형 증권사의 전체 매출을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nh투자증권 ib 부문의 고수익 비결은 적극적인 자기자본 투자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게 증권가의 분석이다. 이 증권사의 자기자본은 4조4000억원으로 국내 증권사 가운데 최대다. “nh투자증권의 가장 큰 강점은...
하나카드, 중국 은행 카드 매입대행 서비스 2015-11-23 18:00:04
구축비를 투자하지 않고도 해외 매출 전표 승인 및 매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주춤하는 리더스 VS 질주하는 메디힐, 차이는 3P 관리 실패? 2015-11-23 17:38:16
3분기 누적매출은 목표치에 턱없이 부족한 889억원으로 마무리됐다. 2014년 중국발 K뷰티 열풍 주역으로 떠오른 리더스코스메틱 이야기다. 이에 화장품업계는 경쟁사이자 이미 상반기에만 1,000억원 매출을 돌파한 엘앤피코스메틱(메디힐)과 비교하며 `리더스코스메틱 위기론`을 언급하고 있다.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그...
박영실의 감성 서비스 데이터 분석 3.0 <5> 감정 노동자의 연관 검색어 : 명품과 고객중심 서비스혁신 2015-11-23 17:03:18
알려진 브랜드의 매출만 따졌기 때문이다.결국,너무 대중화 된 흔한 명품은 하향세이지만 고객들이 인정해주는 진짜 명품의 위상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견고해질것이기때문이다.예전에는 알려진 브랜드를 입점시키면 매출이 올랐지만,이제는 고객들의 가치와 니즈에 정확하게 부합된 창의적인 브랜드가 오히려 고객의...